본문 바로가기
Food

화곡 제주생고기 중앙시장 옆 고깃집

by 두나리스트 2023. 6. 20.
728x90
반응형

화곡 제주생고기

중앙시장 옆 고깃집 방문 !!

 

화곡 제주생고기

갑자기 지나가다가 고기 먹고 싶어서 들어간

화곡 제주생고기 입니다 ^^*

 

새로 오픈 하신 것 같은데

어닝에는 다나가마 순대국이 찍혀있습니다 ㅋㅋ 😆

 

화곡 제주생고기

자리를 잡고

화곡 제주생고기 메뉴를 보았는데

 

오겹, 삼겹, 항정살 그리고 가브리살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삼겹이랑 항정살을 주문 해서 먹었습니다

 

과연 제주 고기의 맛은? !

 

화곡 제주생고기

일단 오겹살 2인분에

불판 위 멜젓이 올라가 있어요

 

역시 화곡 제주생고기도 제주 고깃집의

특징인 멜젓이 나옵니다

 

화곡 제주생고기

반찬은 삶은 브로컬리, 고사리, 김치

예전엔 없어서 못 먹었던 명이나물도 있어요 👍

 

이제는 어디를 가도 많이 주셔서ㅎㅎ

평범해진 반찬입니다

 

화곡 제주생고기

된장찌개도 주셔서

고기 굽는 동안 호로록 맛을 보았는데

전체적으로 평범한 맛이긴 해요 ㅎㅎ

 

화곡 제주생고기

화곡 제주생고기 집에서

고기랑 가장 많이 먹은 파채 !

양파도 있어서 상큼하게 먹었어요 ㅋㅋ

 

화곡 제주생고기

그 사이 오겹살이 다 익어서 먹어보았는데

역시 껍데기가 있는 고기가 확실히 쫀득한 식감이 더해져서

좋더라구요

 

항정살 보다는 오겹살이 괜찮아서

항정살 사진은 패스! 

 

화곡 중앙시장 근처 고깃집을 찾으신다면

오겹살은 살포시 추천 해보고 싶기는 합니다

 

다만 조금 평범한 고깃집이라 맛집으로 추천 드리기에는

아쉽고 동네 고깃집으로는 올려 드려보고 싶습니다 ㅎㅎ

 

화곡 제주생고기

동네 고깃집으로 공유 !

 

영업시간

(23년 6월 기준)

인터넷과 가게에 나와있지 않아서

전화를 해보시고 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재방문의사 👍👍👍

- 동네 고깃집으로 가기는 좋은 집 -

- 맛집으로 올리기는 아쉬운 집 -

- 사장님은 친절하고 좋으십니다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