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강서구 명륜진사갈비 신월점 리뉴얼 되었어요

by 두나리스트 2023. 6. 24.
728x90
반응형

강서구 명륜진사갈비 신월점

리뉴얼 되어서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신월점

예전에 오랜 시간 인기를 끌었던

이곳 !

 

저는 강서구 명륜진사갈비 신월점으로

방문을 했습니다

 

외관부터가 달라진 느낌이 확 들어요

무엇이 생겼을까요 !

 

명륜진사갈비 신월점

예전에는 갈비랑 삼겹살까지 봤었는데

이제 등갈비랑 닭갈비도 생겼어요 👍👍

 

거기에 셀프바까지 생겨서

여러가지 메뉴를 먹는 것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 행복한 공간이 되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신월점

내부로 들어가니

이른 점심시간인데도

굉장히 많은 손님들이 있었어요

 

저희는 6명이 방문

가격은 1.89 !

 

무한리필 고깃집 치고는

굉장히 가격도 싸고

 

껍데기도 있는데

추가 금액이 없습니다 나이스 !

 

명륜진사갈비 신월점

우선 셀프바를 가보니

잡채와

간단한 튀김류

명륜진사갈비 신월점

떡볶이도 있구요

 

명륜진사갈비 신월점

강서구 명륜진사갈비의 셀프바에는

청포묵에 빵, 버터, 딸기잼도 있으니

맛있게 여러가지 메뉴를 드시면 됩니다

 

명륜진사갈비 신월점

야채도 셀프바에 준비 되어 있는데

마카로니도 있어서

마카로니도 담았습니다 ㅎㅎ 

 

명륜진사갈비 신월점

그리고 고기 코너 !

예전에는 직원분께 얘기해서

고기를 주문했는데

 

이렇게 쇼케이스가 있어서

 

명륜진사갈비 신월점

먹고 싶은 고기를 접시에 담아서

셀프로 이용 하시면 됩니다 ㅎㅎ

 

엄청 빨리 소진이 되는 걸 보니

리뉴얼 된

강서구 명륜진사갈비

아주 잘 되고 있네요

 

명륜진사갈비 신월점

갈비도 먹고 껍데기도 먹고

(껍데기 맛 괜찮습니다 ㅋㅋ )

명륜진사갈비 신월점

자리로 돌아와서 셀프바에서 가져온

튀김들도 먹고

명륜진사갈비 신월점

고기도 올려 놓은 다음에

양파 + 소스 절여 놓기 !

 

명륜진사갈비 신월점

등갈비랑 삼겹살 먼저 구웠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그래도 기름이 좀 적은

등갈비가 맛있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신월점

다른 분들은

강서구 명륜진사갈비 신월점의

삼겹살을 더 맛있어 하셔서

삼겹살도 많이 구워 먹고

 

마늘도 참기름 넣어서

참기름에 졸이듯이 익혀서

배가 터질 듯이 먹고 왔습니다 😍

 

리뉴얼 된 명륜진사갈비

가격도 착하고 고기도 꽤 괜찮게 잘 먹고 왔습니다

 

다른 지점들도 다 리뉴얼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맛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영업시간

(23년 6월 기준)

매일 11:30~22:30

 

재방문의사 👍👍👍👍

- 고기 회식하기 좋은 곳 -

- 고기 질이 나쁘지 않았음 -

- 셀프바가 마음에 들었음 -

- 껍데기도 기본이라 좋았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