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전곡항 맛집 전곡어촌푸드 바지락칼국수 해물파전까지

by 두나리스트 2022. 12. 3.
728x90
반응형

전곡항 맛집

전곡어촌푸드 바지락칼국수

 

해물파전까지 먹고 왔어요!

전곡어촌푸드 바지락칼국수

경기도 화성시라

나름 서울과 가까워서 좋은

 

전곡항 맛집 전곡어촌푸드 바지락칼국수

날라가 보았어요 ㅎㅎ

 

서울근교 바람 쐬러 가기 참 좋은 지역이기도 한 것 같더라구요

금방 슝 도착 !

 

전곡어촌푸드 바지락칼국수

왜인지 이런 사진이

외벽에 붙어 있으면

 

맛집 냄새가 납니다 ..

왜죠? 🤣

 

내부

안으로 들어가 보니 조금 일찍 도착한 편이기도 하고

평일인데도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오호... 맛집이 맞겠습니다

 

그리고 전곡어촌푸드 바지락칼국수 집은

겉절이, 총각김치를 직접 담구신데요

 

김치맛도 기대가 되네요

 

칼국수 단짝인 김치가 맛있어야

진정한 칼국수 맛집임을 ㅋㅋ

 

내부

맛집의 정석 비닐 깔기

빨리 치우고 다시 자리를 세팅 하셔야 하는 것 때문인지

비닐을 깔아 주시는 곳들이 많기는 한 것 같아요

메뉴

전곡어촌푸드 바지락칼국수 메뉴

 

저희는 총 4명이여서 어떤걸 시켜 볼까 열심히

살펴보고 있었는데요

 

여긴 보통 해물칼국수로 통일 되는 다른 집들과는 조금 달리

전곡항 맛집의 칼국수는 다양하게

 

바지락, 백합, 가리비, 해물, 모듬해물

 

이렇게 나뉘어 있더라구요

다녀가신 분들은 해물 칼국수가 맛있다고 했는데

 

저희는 파전도 먹을겸

 

메뉴

가족세트로

백합칼국수3인분 + 파전

 

이렇게 주문을 해 보았습니다 😊

 

두근 두근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추가메뉴도 있으니 참고해 주시구용 !

 

백합 칼국수

칼국수가 나올 때 잠시 한눈을 팔았더니

3인분 중에 꽤 가져간 양이 많았는데도
이렇게 푸짐하네요 ㅋㅋ

 

바지락, 백합, 호박, 당근, 파

애호박이 칼국수에 들어가서 푹 익으면

참 맛있어요

 

저도 한그릇 덜어내 봅니다

 

백합 칼국수

이야.. 놀러가셨다가 다음날 해장 하기

좋은 음식이 분명합니다 👍👍

 

국물이 너무 걸쭉한 느낌이긴 한데

꽤 조개국물맛도 많이 나서 괜찮은 맛 ?

 

조개도 꽤 많이 들어 있어요

특히 백합은 생각보다 크기가 큰 시즌에 갔는지

통통하고 맛도 좋았어요

 

전곡항 맛집 맞습니다 😀

 

한켠에 초장도 준비되어 있어서

 

백합

초장 그릇 가지러 가기가 조금 멀어서... 

 

급하게 종이컵에 초장을 딱 덜어서

조개를 먹기 시작했는데

백합 진짜 싱싱해 보이죠? ! 

 

올릴 때 마다 늘 또 가고 싶은 집들은

침이 고입니다

겉절이

겉절이도 싱싱하니

맛이 좋고

총각김치
총각김치

총각김치는 적당하게 익어서

익은 맛이 살살 나기도 하고

 

저는 겉절이 파라

겉절이 흡입, 같이 간 지인 분들은

총각김치도 괜찮다고 했어요 ㅎㅎ

 

해물파전

크... 대망의 해물파전입니다

전곡항 맛집 찾으신다면

이 집으로 가셔서

 

해물파전도 꼭 드셔보세요

 

바삭하면서 저기 오징어 보이시나요?

 

해물파전

오징어를 먼저 깔고 전을 해주시는 건지

오징어가 쫄깃하니 맛이 좋았어요

고소한 맛까지.. ㅋㅋㅋ

 

이런 파전의 맛은 또 오랜만이네요

 

해물파전

그래서 칼국수를 뒤로 하고

파전 털이 시작 !!

 

오랜만에 찾아 냈던

전곡항 맛집 전곡어촌푸드 바지락 칼국수

 

왠지 바람 쐬고 싶을 때

멀리는 가지 못 하는 그럴 때

 

따끈한 조개 가득 칼국수 한그릇 어떠실지요 ? 😊

다음편은 전곡항 근처 대형카페입니당 ㅎㅎ

 

영업시간

(22년 12월 기준)

매일 09:00~21:00

라스트 오더 20:00

 

재방문의사 👍👍👍👍

- 초장있는 해물칼국수집 좋아요 -

- 양이 꽤 많음 -

- 해물파전 오징어 맛이 매력적 -

- 주차공간이 꽤 넉넉 -

- 겉절이 맛도 개인적으로 괜찮았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