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의왕 백운호수 맛집 탑해물칼국수 조개 가득

by 두나리스트 2022. 12. 10.
728x90
반응형

의왕 백운호수 맛집

탑해물칼국수

 

의왕 탑해물칼국수

조개 가득한 칼국수 맛집 !

 

의왕 백운호수 맛집 탑해물칼국수 입니다

 

저만 빼고 다 알고 있는 맛집이더라구요

드디어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입구

의앙 백운호수 맛집은 역시

웨이팅이 있어요

 

그런데 주차장도 큰 편이 아니여서

시간을 아주 잘 선택해야합니다

 

내부

안으로 들어 가서 보니

꽤 자리가 넉넉했는데도

 

주차자리가 없는 걸 보니

좀 아쉬운 부분이긴 했어요

 

내부

이렇게 텅텅인데 말이죠?ㅋㅋ

 

무튼 맛있으면 장땡입니다

 

탑해물칼국수 메뉴

의왕 백운호수 맛집은

해물 칼국수가 메인이고

 

옆 테이블을 구경을 해보니

고추튀김이랑 깻잎전도 하나씩 다 있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칼국수 2 , 고추튀김1, 깻잎전1

 

2인분 맞습니다 🤣

 

탑해물칼국수

기둥을 보니 잘 시켰다 싶은 생각이

가득 드네요

 

요즘 처럼 춥고 일교차가 심할 때에는

늘 이렇게 따끈한 국물이 자꾸 땡기는지

땡기면 먹어야 해요

 

세팅

주문 후 심플하게 빠른 세팅을 해주십니다

 

김치

김치, 깍두기 혹은 석박지

김치 색이 참 좋죠? ㅋㅋ

보는 것 처럼 맛있길래

셀프바

셀프바 가서

조개 찍어 먹을

 

초장

초장 2 간장 1

 

조개가 가득한 칼국수는 역시

초장을 많이 준비 해 두어야 해요

 

김치

가지러 간 김에 김치도

미리 두둑히 준비 했어요

 

참 맛있겠죠? ㅎㅎ

 

탑해물칼국수

그리고 열심히 기다리니

의왕 탑해물칼국수 메인 등장 !!!

 

보이시나요 이건 조개 반 면반 국물까지

정말 많은 양의 조개가 들어 있는데

 

바지락이 아니라 동죽을 가득 채워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해물칼국수

그사이 통통한 가리비도 들어 있고

요즘 가리비 참 많이 드시던데

여기서 먹을 수 있었네요

 

홍합도 엄청 많아요 !

 

해물칼국수

그 사이...

의왕 탑해물칼국수의 가리비에 붙은

서비스 굴 발견 ㅋㅋㅋ

 

가리비님 땡큐

작은 굴이 하나 붙어 있더라구요

신기합니다

 

크기가 꽤 크더라구요 ?

 

가리비

굴도 살포시 먹고

의왕 백운호수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이유 !

 

가리비도 통통, 조개가 아주 한가득

그리고 !!

 

고추튀김

어머... 이 친구 반칙이에요

엄청 큰 사이즈에

4개가 나오는데

 

고추튀김

싹둑싹둑 잘라서 보니

안에 고기도 한가득 있고

바삭하고 어찌나 맛있던지요 ㅠㅠ

 

제 입맛에는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갈 기회가 생기면

사장님 면 조금 줄여 주세요

튀김 먹어야 합니다 라고 할 것 같습니다 🤣

 

깻잎전

거기에 깻잎전은 또 어찌나 맛있던지

의왕 탑해물칼국수 집은 조개가 엄청 많은

칼국수 집으로도 유명하지만

 

이 전과 튀김도 꽤 한 몫 하고 있을 것 같아요

 

속 내용물은 같기 때문에

바삭한 튀김 좋아 하시는 분은

고추 튀김, 전을 좋아 하시는 분들은

깻잎전도 추천 드려용 ㅎㅎ

 

참고로 2명이서 저렇게 먹으면 무조건 남습니다

^^* 하하

 

해물칼국수

다시 의왕 백운호수 맛집의 칼국수를

집중 !!

 

조금 아쉬웠던 점은

면이 꽤 끊기는 면이라

아쉽긴 하더라구요

 

칼국수는 약간 쫀쫀하면서

찰진 면이 맛있긴 한데

 

그래서 면보다는

 

해물 칼국수

동죽과 홍합에 집중했던

의왕 백운호수 맛집 탑해물칼국수 !

다음에도 또 갈거에요

조개 먹으러 ㅎㅎ

 

주차공간이 협소한 편이라

이점 감안하셔서

시간 잘 선택하시길 바라며

 

의왕 탑해물칼국수 영업시간

(22년 12월 기준)

매일 11:00~22:00

라스트오더 21:00

 

재방문의사 👍👍👍👍

- 조개 가득 칼국수를 너무 좋아하는 취향저격 -

- 바지락이 아닌 동죽을 가득 먹으니 좋음 -

- 가격도 꽤 괜찮음 -

- 고추튀김, 전도 맛있음 -

- 주차공간이 아쉬움 -

- 또 먹으러 가고 싶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