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일산칼국수 서오릉점 바지락 칼국수

by 두나리스트 2022. 11. 8.
728x90
반응형

일산칼국수 서오릉점

바지락 칼국수 맛보기 !

 

일산칼국수 서오릉점

엄청 어릴 때 아마도 ~

초등학교 입학때 즈음 많이 갔었던

 

정발산의 일산칼국수가

은평구 고양시 중심에 있는

서오릉에도 있기에 한번 가 보았습니다

 

주차장

서오릉쪽 농원 단지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요

 

일산칼국수 서오릉점의 본점은

정발산에 있는데 닭칼국수가 굉장히 유명한 집이랍니다 ㅎㅎ

 

내부

가족들과 함께 오랜만에 추억을 되살리려

일산칼국수 서오릉점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내부로 들어가니

일산칼국수는 직접 반죽해서 저온숙성 후 내어주는

생면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메뉴

일산칼국수 서오릉점 메뉴

 

메뉴는 메인인 닭칼국수 / 바지락칼국수

 

아이들도 함께 먹을 수 있는

왕돈까스 / 치즈돈까스 / 왕만두

해물파전에 하절기에는 콩국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희는 추억을 되살려 닭칼국수 2인

바지락 1인

왕만두 추가로 주문 !

 

어른 4명 조카님 1명

저만 빼고 양이 적은 집안이라

총 3인분에 만두 1 !

 

주문 후에는

직원분께서 직접 잘라 먹을 수 있게

 

김치

김치를 내어주셨는데

 

일산칼국수 서오릉점도

본점 만큼 김치는 꽤 괜찮아요

 

어릴 때에도 이 김치는 매워도 열심히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

 

김치

언니 전용 잎 김치 담아 주기

 

전 줄기파 입니다 ㅋㅋ

언니는 잎을 좋아 하기 때문에

김치 궁합이 잘 맞습니다 😃

 

양념

그리고 양념장이랑 다진 고추절임 ?ㅎㅎ

고추 장아찌 ?

 

먹을 준비가 다 되었군요

 

닭칼국수

드디어 정말 너무나도 오랜만에

일산칼국수 메인인 닭칼국수가 나왔습니다

 

닭칼국수

언니에게 닭고기와

면을 적절히 집에서 들어 올려 달라고 부탁을 한 뒤

찰 칵 👍

 

2인분은 큰 그릇에 덜어 먹을 수 있게 나옵니다

닭칼국수

저는 바지락 칼국수를 시켰지만

덜어 먹을 수 있으니

한 접시 따로 담아서

 

오랜만에 닭칼국수 맛을 보았죠

닭칼국수

정말 아쉬웠던 점은

닭칼국수가 메인인 집인 것이 분명한데

 

닭칼국수

본점 보다는 닭칼국수 맛이 덜 하여

김치를 열심히 곁들여 먹었다는 점이

너무 아쉽더라구요

 

조만간 본점도 한번 가야겠습니다 ㅋㅋ

 

그러나 !

 

바지락칼국수

닭칼국수 보다 바지락이 땡겼던 저에게

주어진 1인분의 바지락 칼국수

 

바지락 칼국수

이 메뉴가 더 맛이 있더라구요 🤣

이게 무슨 일인가 싶지만

 

동생과 저는 열심히 바지락 칼국수를 먹습니다

 

바지락 칼국수

국물 맛도 꽤 시원하고

면도 탱클 하니 맛이 꽤 괜찮았어요

고추 다진것도 살포시 얹어서 먹으니

 

약간 색다른 맛도 나고

국물을 시원 하게 거의 다 먹었지 뭐에요 ㅋㅋ

 

조카님은 바지락칼국수 보다

닭칼국수가 입맛에 맞았는지 닭칼국수와

 

왕만두

왕만두 하나를 올려 놓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왕만두는 그냥 딱 평범한 맛이에요

더하지도 덜 하지도 않은 맛 !

 

그리하여

 

일산칼국수 서오릉점은 바지락 칼국수를 추천 드리고 싶네요

 

은평구나 고양시 신원동쪽이 가까우시다면

맛집을 찾아 가는 느낌 보다

갑자기 칼국수가 조금 땡긴다 싶으시면

바지락 칼국수로 찾아 가보시기엔

그럭 저럭 하는 집으로는 올려 드려보겠습니다 ~!

 

본점보다 아쉬웠던 서오릉점

 

영업시간

(22년 11월 기준)

매일 10:00~21:00

 

재방문의사 👍👍

- 부근에 있다면 칼국수 먹으러 들리긴 나쁘지 않음 -

- 다만 닭 보다 바지락 -

- 김치맛, 바지락칼국수는 괜찮음 -

- 본점 (정발산)은 엄지 4개 주고 싶은 집 -

- 닭칼국수는 다시 본점에서 알려주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