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의왕 청계 맛집 전라도팥바지락칼국수

by 두나리스트 2023. 3. 17.
728x90
반응형

의왕 청계 맛집

전라도팥바지락칼국수

의왕 전라도팥바지락칼국수

오늘은 의왕 청계 맛집

전라도팥바지락칼국수 공유드립니다 😆

 

조개류가 들어간 칼국수를 좋아하는 저이기에

이런 칼국수 집이 보이면 냉큼 바로 날라갑니다

 

여기는 어떤 맛일지요

의왕 전라도팥바지락칼국수

건물 뒷편으로 주차를 하고 위로 올라갑니다!

 

의왕 전라도팥바지락칼국수

오 갔을 때 못 봤는데

이제 보니

바지락 초무침도 팔더라구요

 

오호..?

이제 생각 해보니까

저거 먹어 보고 싶네요

초고추장 너무 좋습니다

 

다음에 갔을 때 먹는 것으로 하고~

의왕 전라도팥바지락칼국수

입구를 통해서

 

의왕 청계 맛집으로 올려드리는 이곳 !

맛집은 역시 신발 벗고 들어 갈 만큼

오래 된 집이여야 합니다ㅋㅋ 맛집 냄새 ~

의왕 전라도팥바지락칼국수

위로 올라가 보니

양쪽으로 자리가 생각 보다 꽤 많이 있었어요

 

저희는 창가가 있는 쪽으로 쏙 들어가서 앉았습니다

의왕 전라도팥바지락칼국수

의왕 청계 맛집 전라도팥칼국수 메뉴

 

여기는 바지락칼국수가 메인 !

옆에 보니까 팥새알도 따로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도 보니

팥새알도 궁금해요 ㅋㅋ

 

간만에 팥죽도 땡기는 건..

 

일단 저희는

각1인 바지락 칼국수에

바지락전, 메밀전병을 시켰습니다!

의왕 전라도팥바지락칼국수

주문 하고 나니 김치를 먼저 주셨습니다

김치 맛있어요 👍

의왕 전라도팥바지락칼국수

바지락 칼국수도 나왔습니다

오 김치 맛있으니 당연히 칼국수도 맛있겠죠?

중요한건 바지락 가득 !

 

나중에는 손이 아플 정도로

먹고 있습니다 ㅋㅋ 면도 다 못먹었어요

 

의왕 전라도팥바지락칼국수

그래도 김치 맛있으니깐

면이랑 한입 먹고

바지락 열심히 먹기 ㅋㅋ

의왕 전라도팥바지락칼국수

그리고 사이드로 시킨 메밀전병 !

참 오랜만에 먹었는데요

의왕 청계 맛집으로 소개 시켜드리는

이집은 메인인 칼국수 외

사이드 메뉴인 전병도 맛나요

의왕 전라도팥바지락칼국수

꼬수우면서 김치 맛도 👍

 

왠지 대기업 제품의 느낌이 있지만

잘 구워주셔서 맛나게 먹고

의왕 전라도팥바지락칼국수

요것도 은근 별미에요

 

밀가루 조금에 부추가득 바지락이

정~말 가득 들어가 있어요 ㅋㅋ

 

확실히 조개류는 감칠 맛이 굿굿 👍👍

의왕 전라도팥바지락칼국수

바지락 칼국수와 함께 메밀전병

바지락전까지

아주 가득 배터지게 잘 먹고 왔네요 ㅎㅎ

 

또 가게 되면은

바지락 초무침을 꼭 먹어보겠습니다

 

의왕 청계 맛집 찾으신다면

전라도팥바지락칼국수 추천 드리고 싶네요

그럼 저는 다음 맛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영업시간

(23년 3월 기준)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09:00~21:00

라스트오더 20:30

 

재방문의사 👍👍👍👍

- 바지락이 정말 가득 들어가 있음 알도 큼 -

- 사이드 메뉴도 맛있음 -

- 바지락 초무침이 궁금함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