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다산 돈까스 맛집 수유리우동집 다산테라타워점

by 두나리스트 2023. 3. 15.
728x90
반응형

다산 돈까스 맛집

수유리우동집 다산테라타워점

수유리우동집 다산테라타워점

체인점이 굉장히 많은 수유리우동집 다산테라타워점입니다

 

국수나 한그릇 해볼까 하고

들어가서 돈까스를 먹었는데

 

다산 돈까스 맛집으로 올려드리고 싶더라구요 🤣

수유리우동집 다산테라타워점

예전에 다른 곳에서 우동인가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추워서 그런가 국수 땡겨서 들어간 이곳 !

수유리우동집 다산테라타워점

늦은 시간이였는데 손님들이 꽤 있었습니다

 

수유리우동집 다산테라타워점은

김밥, 우동3종, 쫄면, 짜장면, 잔치국수, 비빔, 메밀비빔

어묵만도 팔고~ 돈까스도 2종

메인은 몇가지 + 알파 느낌 ?ㅎㅎ

수유리우동집 다산테라타워점

지인과 저는 오랜만에

바테이블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수유리우동집 다산테라타워점

그리고 키오스크로 총총 달려갔어요

요즘은 역시 다 키오스크군요

 

저흰 국수랑 그냥 돈까스로 주문 !

+ 어묵만 ㅋㅋㅋ 사이드 역시 빠질 수 없어요

수유리우동집 다산테라타워점

주문 후 자리에 앉아서 어떤 것들이 있나

살펴 보았는데 고춧가루, 후춧가루가 있구

 

수유리우동집 다산테라타워점

주방 쪽으로 가면

수유리우동집 다산테라타워점

셀프바가 있는데

제가 여기를 추천 드리고 싶은 이유 중에

제일로 좋아하는 단무지 무침이 있어요 ㅋㅋ

 

굿굿

수유리우동집 다산테라타워점

그리고 셀프바에 있는 국물도 좀 챙기구요

알고 보니 국수 국물과 같은 !

수유리우동집 다산테라타워점

얼마 지나지 않아서 국수가 등장했습니다

그냥 국수인데 고명도 많고

양념장이 미리 올려져 있어서 저는 국물 맛 그대로

먹고 싶어서 살살 피해가면서 먹었답니다 😆

수유리우동집 다산테라타워점

국수 면은 부들부들 역시 맛이 좋군요

수유리우동집 다산테라타워점

어묵만 메뉴는 어묵 3꼬치를 주시는데
다산 돈까스 맛집으로 추천드리지만 ?!

오... 여기 어묵도 괜찮아요

수유리우동집 다산테라타워점

그리고 대망의 돈까스 맛집 수유리우동집!

 

메뉴 등장 !

 

소스가 약간 옛날 돈까스 소스 맛도 나면서

의외로 괜찮더라구요

물론 옆에 사이드는 참 아쉽습니다

옛날 맛 나는 김에 마카로니 파스타도 함께 있으면

참 좋았을 것 같은?

수유리우동집 다산테라타워점

그래도 괜찮아요

돈까스 맛만 좋으면 됩니다

 

다만 양이 많은 사람은 양이 조금 적을 수는 있겠다? 싶은

(저입니다 ㅋㅋㅋ)

수유리우동집 다산테라타워점

사이드 메뉴를 시키길 너무 잘 했죠?

돈까스 맛집으로 올려드리는

 

수유리우동집 다산테라타워점

출출해서 국수가 먹고 싶을 때나

가격 괜찮은 다산 돈까스 맛집 찾으신다면

간단하게 먹기 참 좋은 집이에요 ㅎㅎ

 

추천 !

 

영업시간

(23년 3월기준)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재방문의사 👍👍👍👍

- 가격이 괜찮음 -

- 가볍게 먹기도 좋고 메뉴 고민 될 때 추천 -

- 다음에는 짜장에 비빔국수 먹어 보고 싶은 집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