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영월 맛집 청학동 고등어구이 백반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3. 1. 8.
728x90
반응형

영월 맛집 청학동

고등어구이 백반 추천 !!

 

영월 청학동

영월 나들이 2탄

영월 맛집 청학동 입니다

기사 식당 같은 분위기의 맛집인데

 

다른 맛집 보다

영월 맛집 청학동을 찾은 이유는 바로!

 

영월 청학동

착한 가격에 맛있다고 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다른 곳들 다 뒤로 하고 달려 가게 되었답니다 ㅎㅎ

 

주차는 도로에 잠시 해도 되더라구요

 

영월 청학동

안으로 들어가 보니

생각 보다 많은 분들이 계셔서

음식 사진만 찰칵 찰칵

 

메뉴는 간단했습니다

 

생선구이돌솥밥 1만

된장찌개 5000

 

저희는 생선구이돌솥밥으로 2인 주문 !

영월 맛집

주문 후 돌솥밥이랑 생선 구이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는데

 

기다리는 중간에 밑 반찬들이 나옵니다

 

시금치, 꼴뚜기, 김치

 

밑 반찬

돌나물이라고 하나요 ? 😊

 

봄이 온듯 도라지랑 콩나물 도토리 묵도 있어서

심심치 않게 밑 반찬들을 맛 보았는데

 

밑 반찬들이 꽤 맛있더라구요 ㅠㅠ

 

고등어 구이 없어도

밥 한그릇 뚝딱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월 맛집 청학동

그 중에 장을 하나 졸여서 주셨는데

타긴 했지만 ㅋㅋ 이것이 또 별미에요

 

돌솥밥

영월 맛집 청학동의 돌솥밥 등장 !!

아니 착한 가격에 이렇게 돌솥밥까지 주시고

너무 좋아요 👍👍

 

밥은 그릇에 덜어 놓고

 

숭늉

처음에 내어 주신 따끈한 물 (둥글레차 같아요)

고소한 그 물을 돌솥에 촤르르 부어 주고

 

돌솥밥

뚜껑을 닫으려는 찰나

돌솥이 얼마나 뜨끈 하던지

물이 바글 바글 끓어 오르더라구요

 

제대로 된 돌솥밥 등장... 👍👍👍

 

물을 조금 덜 넣으시길 추천 드려요

ㅋㅋㅋ 그치만 나중에 맛있었던 걸 기억해 보니...

적당히 가득 넣으시고 뚜껑 열어 놓으시길 추천

 

영월 청학동

돌솥밥과 함께

찌개도 같이 주셨는데

찌개

 

왜인지 모르게 할머니 손 맛이 나는 듯한

정겨운 맛에 구이는 자꾸 잊고

밥을 열심히 먹습니다

 

영월 맛집 청학동의 맛은

아주 맛있는 집밥의 느낌이 가득해요

 

고등어 구이

밑반찬에 밥먹고 찌개에 밥먹고

까먹고 있던

이 고등어 구이도.. 와우..

참 맛있더라구요

 

양도 많고 겉으로 보기에는

엄청 딱딱 바삭 할 것 같지만 ?

 

엄~청 부드럽고 쏙쏙 살이 나오는데

고소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습니다 🤣

 

먹는 중에 구이만 따로 포장해서 가시는

주민분들도 꽤 많았어요

영월 맛집 인정입니다

 

고등어 구이

그리고 이 고등어는

쌈에 올려서 아까 졸여주신 장을

얹어 싸 먹으면 되는데

 

이거 참 또 별미였어요

고등어를 쌈을 싸서 먹을 줄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 했었는데

다음 부터 생선구이 집 가면

쌈 주는 곳으로 찾아 가고 싶더라구요 😂

 

고등어 구이

그래서 고등어 먹을 때

장을 꼭 챙겨 버리게 되는

감칠맛 아주 좋습니다

 

고등어 구이

영월 맛집 청학동의

마지막 숟가락의 행보는

숭늉에 고등어 얹어 먹기 !

 

이것도 참 맛있었어요

그리고 고등어 양이 꽤 많아서

숭늉 먹을 때에도 넉넉 했던

고등어 덕분에 푸짐 하게 아주 잘 먹고 왔습니다

 

영월 가신다면

저는 한끼는 꼭 이 집에서

드셔보시면 어떨까 싶은 생각이 드는

그런 영월 맛집 이네요

 

그럼 저는 또 영월의 간식으로

다음 리뷰 준비해서 오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영업시간

(22년 1월 기준)

매일 10:30~20:00

 

재방문의사 👍👍👍👍👍

- 생선구이를 즐기지 않음에도 이 집은 또 가고 싶음 -

- 가격이 저렴하고 좋음 -

- 사장님 이모님이 너무 정겨우신 분들 -

- 숨어 있는 맛집의 느낌 -

- 밑 반찬까지도 맛있는 집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