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명지대 맛집 엄마손떡볶이 강력추천

by 두나리스트 2023. 1. 14.
728x90
반응형

명지대 맛집 엄마손떡볶이

강력추천 드립니다 👍👍

(개인 취향)

 

명지대 엄마손떡볶이

명지대 맛집 엄마손떡볶이 입니다

어릴적 부터 자주 다녔던 떡볶이 집인데

오래전에 한번 조금 맛이 바뀌긴 했지만

 

명지대 엄마손떡볶이

 

그래도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있는

명지대 맛집이지요

 

외관부터 오래 된 맛집 티가 나죠? 😆😆

 

다른 동네에 있어도 종종 포장을 해서 가는 집이에요

 

영업시간

2, 4주차 월요일은 휴무니

참고해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명지대 맛집

판 위에서 맛있게 보글 보글 하고 있는

떡볶이를 너무 찍고 싶었는데

 

겨울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

 

메뉴

명지대 맛집 엄마손떡볶이 메뉴

 

저는 언니랑 엄마랑 간단히

간식으로 먹으려고

떡볶이 1, 순대1, 야끼2,김말이2, 오뎅2

계란도 포장 !

 

그런데 말입니다

이 집은 계란 필수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계란 꼭 먹어줘야 해요 ㅋㅋ

 

내부

포장 기다리는 동안

내부도 찰칵

 

꼬마김밥은 옛날 부터 있었는데

떡볶이랑 계란 먹느라 늘 안 먹었네요

 

내부

내부에 자리가 꽤 있어서

널널하게 간식 한 그릇 하러 가기 좋은 곳

포장

기다리고 기다리던 포장 완료 !!

 

얼른 집으로 날라가야겠어요

명지대 맛집 엄마손떡볶이 포장과 동시에

너무 배가 고파지는 건 왜일까요

 

맛을 알아서 그런가 ㅋㅋ

 

명지대 엄마손 떡볶이

떡볶이 오픈 !

 

조금 덜 졸여진 상태라 아쉽지만

 

명지대 엄마손 떡볶이

이 떡볶이는 뭐랄까

약간의 카레 느낌이 항상 났었는데

참 맛있어요 매콤하면서 시장에서 먹는

감칠맛 도는 떡볶이 맛이랄까요 ?

 

익숙한 맛이라 그런건지

정말 자주 찾게 되고 생각나는 맛이에요 ㅠㅠ

(개인적 취향인 점...)

 

어묵

어묵은 신기하게

잘라서 내어 주십니다

 

꼬불이 어묵 아니에요!!

 

명지대 맛집 엄마손떡볶이의 단점이라면

어묵이 특출나게 맛있지는 않아요 🤣

 

곁들임 메뉴입니다 ㅋㅋ

 

김말이

\김말이도 야무지게 먹구요

 

순대

순대도 그냥 저냥 평범한 맛

그렇지만 떡볶이에 찍으면 참 맛있는 맛이에요

개인적으로는 떡볶이를 참 좋아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서울 20위 안에는 들 수 있는 집이 아닌가 싶습니다 ㅋㅋ 

 

계란

대망의 계란 등장

배불러도 먹을 수 있는 계란이에요

 

명지대 맛집 엄마손떡볶이의 주문 계란 끝나고

더 삶았습니다 더 먹고 싶어서 ㅋㅋ

계란

저는 노른자 으깨는 파에 속하는데

이 집 떡볶이 국물이 계란 으깨 먹기 진짜 좋은 맛이에요

 

또 먹고 싶네요...

조만간 또 포장하러 가야겠습니다

 

명지대 맛집 엄마손 떡볶이

 

영업시간

(23년 1월 기준)

매달 2,4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10:00~21:00

 

이번 설날에는 21~23일 휴무시래요!

 

재방문의사 👍👍👍👍👍

- 어릴 때 부터 먹던 맛있는 떡볶이 -

- 계란 노른자랑 가장 잘 어울리는 맛 -

- 어묵은 예전도 지금도 늘 아쉬움 그래도 먹게됨 -

- 순대는 그냥 순대 맛 -

- 지금도 간식으로 먹고 싶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