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스타필드고양 맛집 비와별닭갈비 가족외식

by 두나리스트 2022. 11. 22.
반응형

스타필드고양 맛집 비와별닭갈비

가구보러 갔다가 가족외식

 

비와별닭갈비 스타필드고양점

본가 이사 계획으로 가구를 보러 갔다가

3층 잇토피아를 들어가 보았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스타필드고양 맛집 올려드리네요 !

 

비와별닭갈비

비와별닭갈비는

춘천 3대 닭갈비 라고 하는데요

 

왠지 먹어 본 것 같기도 한 이상한 기억이

새록새록

 

외부

이렇게 입구에 메뉴가 사진으로 잘 만들어서

외부

입구에 있으니

메뉴 선택하기가 참 편합니다

 

조카님과 함께 먹을 메뉴라서

보통 맵게 만들지는 않는

춘천 철판 닭갈비로 픽 !

 

내부

메뉴를 입구에서 살짝 살펴보고

내부로 쏙 들어 갔습니다 

 

스타필드고양 맛집 비와별닭갈비 내부는

엄청 큰 규모로 잘 되어 있었어요

 

(스타필드 밥집들 중에 꽤 큰 규모에요 !)

 

자리

저희는 안쪽 자리로 자리를 잡고

 

메뉴

스타필드고양 맛집 비와별닭갈비 메뉴

 

색다른 메뉴들을 시켜 볼까 했는데

오후 늦게 방문을 해서 그런지

안되는 메뉴들이 꽤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그냥 원조 전통닭갈비 주문 !

 

비와별닭갈비 사이드메뉴

사이드 메뉴로 있던 감자전도 먹고 싶었는데..

 

조카님의 어린이 도시락도 시켜 주고 싶었는데

품절이 많아서

 

참 아쉬웠답니다

 

밑 반찬

잠시 기다리니

기본 찬으로

쌈무, 쌈장, 상추, 콩나물 국을 주셨는데

 

언니가 셀프바에 가서 마카로니를 가져 오라고 하더라구요

오잉? 기본에 없는데 셀프바에 어떤것이...?

 

셀프바

셀프바에 가면 기본찬 외에

 

셀프바

마카로니도 있고 샐러드도 있고

양파절임, 고추절임 등

오... 많습니다

 

그래서 셀프바는 일단 가봐야 하는 건가 봅니다

🤣🤣🤣

 

반찬

그리하여 한상 두둑히 챙겨서

반찬들을 챙겨 보았어요

 

왠지 철판 닭갈비 집에는

마요네즈 가득 넣어 버무린

마카로니가 빠지면 서운해요

 

사이다

그리고 늘 챙겨 주시는 것 같지는 않은 사이다 !

 

시키려고 했던 메뉴들이 다 품절 되서

서비스로 주신 것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춘천 닭갈비

기다리고 기다리던 닭갈비 등장 !

 

스타필드고양 맛집 비와별닭갈비는

본점은 철판에서 처음 부터 볶아 먹는 것 같은데

여긴 어느 정도 조리가 다 된 상태여서

바로 먹으면 됩니다 !

 

저는 혹시 몰라서

조금 더 ㅋㅋㅋ

 

고구마

그래서 닭 대신 고구마 먼저 !

 

어느 순간 부터 고구마가 비싸기 때문에

철판 닭갈비에 고구마가 사라진지 꽤 되었었는데

오랜만에 고구마 먹으니까 참 맛있습니다 ㅋㅋ

 

닭갈비

제 입맛에는 조금 싱거운 편에 속해서

챙겨온 양파절임에 쌈장 살짝 얹어서

먹으니 이것도 괜찮고

닭갈비

상추에 쌈무 고추도 얹어서

쌈도 사먹었지요 ㅎㅎ

 

조카님도 꽤 먹을만 했나봐요 맵지 않은 편이라

가족외식으로 먹기 좋은 곳일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어느정도 먹고 있을 즈음

볶음밥을 시킬까 하다가

 

다먹고 볶음밥 볶을 시간이 모자라서

주먹밥 추가 !

 

주먹밥

스타필드고양 맛집 비와별닭갈비의 주먹밥은

흡사 삼거리포*의 주먹밥이 생각 나는 비주얼이에요

 

마요네즈 빠진 그 집 주먹밥 !

 

주먹밥

단무지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살짝 달큰 새콤

김도 많아서 고소 하니 좋네요

 

주먹밥

그렇다면 매운 족발에 먹듯

닭갈비 초밥 만들어 먹기 ㅋㅋㅋ

 

내부

내부가 넓고 맵지 않아서 가족외식으로 가볼만한

스타필드고양 맛집 비와별닭갈비

 

다음에 조카와 또 스타필드 가면은

재방문 의사 꽤 있는 곳이 였어요 👍👍

 

성인 기준으로 심심한 맛일 수 있는데

양념장 더 달라고 해서 간을 맞추거나

조금 더 졸여서 먹으면 꽤 괜찮을 것 같습니다

 

춘천에서 줄 안서고 도심에서 즐기기

살포시 추천 드려봅니다

 

영업시간

(22년 11월 기준)

매일 10:00~22:00

 

재방문의사 👍👍👍👍

- 양이 푸짐했음 -

- 조카와 먹기도 괜찮음 -

- 사이드 메뉴가 주문이 안됬던 날이라 아쉬움 -

- 주먹밥도 괜찮음 -

- 셀프바가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깨끗함 -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