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남양주 카페 추천 힐링힐스 영화도 볼 수 있어요

by 두나리스트 2022. 11. 23.
728x90
반응형

남양주 카페 추천 힐링힐스

영화도 보여 주는 카페 👍👍

 

남양주 힐링힐스

남양주에 새벽 3시까지 하는 카페가 있다고 하여

늦은 새벽녘에 다녀 온

남양주 카페 추천 힐링힐스 입니다 ~!

 

새벽인데도 불이 많이 켜져 있어서

엄청 밝은 분위기 입니다 ㅎㅎ 굿 ~

 

남양주 힐링힐스

입구 쪽에서 보니

남양주 힐링힐스는

 

돌잔치랑 파티, 하우스 웨딩도

할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너무 신기합니다 ㅎㅎ

 

큰 규모의 야외 웨딩은 어렵겠지만

스몰 웨딩으로 하기엔 좋을 것 같은데

아직도 하고 있는 지는 모르겠어요 ~!

노후 된 부분이 잘 보이기 때문에.. ㅋㅋㅋ

 

그치만 남양주 카페 추천은

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외부

새벽 3시까지 영업시간이 길다 보니

새벽에 가기도 좋고

 

규모도 굉장히 커서 마음에 들었거든요 😃

 

케이크 메뉴

내부로 들어가니 쇼케이스에

맛있는 케이크들이 많았어요 ! 굿굿

가격도 참 무서운 근처 카페들 보다 좋은 가격

 

음료 메뉴

남양주 카페 추천 드리는 이유가 되는

합리적인 가격의 카페입니다 ㅋㅋㅋ

수석동 카페들은

정말 너무 사악한데 감사합니다 사장님 👍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한 뒤

 

옛날 과자

쇼케이스 쪽에 있는

옛날 과자들을 구경 했는데 말입니다

이것은 !!!

 

뽑기

추억의 뽑기 상품이에요 ㅋㅋㅋ

단돈 1천원에 2개 뽑을 수 있는데

 

두근 두근

일단 2천원 투자

 

뽑기

이 2개는 어떤걸 줄 지 너무 궁금합니다

 

뽑기

두둔 !

 

하나씩 톡 톡 뽑아서 뽑는 뽑기를 해보셨다면

늘 4등과 5등만 나오는데

4등도 가끔 다온다는 점을 생각 해보았을 때

잘 당첨 되었어요 ㅋㅋㅋ 👍👍👍

 

5등은 옛날과자 2개

4등은 2개 + 더치커피 100ml

 

본전 이상이였다는

 

과자 8개랑 더치커피 !

사장님 감사해용

 

옛날 과자

그래서 디저트는 안 먹고

과자로 대 만족을 했습니다 ㅋㅋ

 

3등- 과자2 + 드립백1

2등- 과자2 + 더치 100ml+ 드립백3

1등- 과자2 + 더치 500ml or 케이크1

 

오호.... 다음에 가면 또 뽑을 거에요

무조건 ㅋㅋㅋ

 

내부

오랜만에 추억 놀이를 좀 하고 나서

영화를 보여주는 1층에 자리를 잡고

 

야외 테라스 구경 부터 갑니다

 

2층 외부

1층 내부에서 외부로 나가는 문을 통해 올라가니

안쪽에도 자리가 있고

 

테라스 자리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낮에 가기도 좋겠더라구요 ㅎㅎ

 

오래 된 카페의 모양이지만

분위기가 엄청 좋죠?

 

1층 외부

2층에서 아래를 보니

1층 야외자리도 꽤 넓었네요

 

그렇다면 커피 나오기 전에

1층 야외도 구경하러 갑니다

 

1층 외부

1층도 굉장히 독특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어요

 

남양주 카페 추천 많이 드리고 싶습니다

 

1층 외부

한켠에는 남양주 힐링힐스를 가시는 분들이

사진을 많이 찍는 공간도 있고

 

여기서 왔다 갔다 하다 보면

야외 냥이들이 같이 놀자고 따라와요 ㅋㅋ

 

멍멍이 친구들 보다 더 멍멍이 친구 같은 느낌

 

그 사이 커피가 나와서 다시 안으로 들어갑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뽑기로 뽑은 과자도 오픈하고

여유롭게 커피 한잔 하면서

스크린에 나오는 오펀을 열심히 관람한 뒤

집에 와서 푹 취침 ㅎㅎㅎ

 

남양주 카페 추천 몇군데 드려 보았는데

이 곳 꽤 매력이 있네요

영화도 보고 뽑기도 하고 규모도 크고

 

(진입로가 좁아서 그것만 참고해 주세요~! ㅋㅋ)

 

제 스타일에는 꽤 만족스러웠던

남양주 힐링힐스 추천 드려봅니다 ~!

 

영업시간

(22년 11월 기준)

매일 14:00~03:00

 

재방문의사 👍👍👍👍👍

- 저녁 늦은 새벽시간 영화보면서 커피 한잔 하기 좋은 곳 -

- 추억의 뽑기로 심심함 달래기 좋음 -

- 인근 카페들 대비 가격이 꽤 합리적임 -

- 야외 자리들도 괜찮았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