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설빙 망고빙수 먹으러 다산판테온점 디저트도 좋네요

by 두나리스트 2023. 4. 19.
728x90
반응형

설빙 망고빙수

다산판테온점 디저트까지 !

설빙 다산판테온점

설빙 망고빙수는 옛날 부터 유명했죠?

이제 슬슬 날씨가 더워지면서

 

왠지 문득 빙수가 먹고 싶어서

설빙 다산판테온점

설빙 다산판테온점으로 방문을 했습니다 !

 

역시... 이곳도 키오스크로 ~ ㅋㅋ

오랜만에 간 곳인데

이렇게 키오스크가 이제 일상이 되어 버렸네요

설빙 다산판테온점

저흰 애플망고치즈설빙

붕어빵도 주문 했습니다

 

작은 붕어빵이 5개나 나와요 !

굿굿

설빙 다산판테온점

설빙 망고빙수를 주문 후

자리 잡으러 안쪽으로 이동 !

설빙 다산판테온점

아주 작은 가게는 아니지만

한 여름에는 꽤 자리가 협소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ㅋㅋ 

설빙 다산판테온점

매장 안에는

간식도 팔고 차 종류도 팔고

미숫가루도 있었어요

설빙 다산판테온점

쇼케이스를 보니

이제 카페에서 빙수 전문으로 파는 느낌..?🤣

 

다른 디저트 메뉴들도 있으니

참고 !

설빙 다산판테온점

옛날 옛적 빙수만 즐기던 그곳이 아니군요

설빙 다산판테온점

설빙 다산판테온점 메뉴

 

설빙 망고빙수를 시작으로

인절미, 그린티, 블루베리, 티라미수

팥인절미, 치즈, 오레오, 등등

 

엄청 다양한 빙수들도 있구요

 

디저트가 진~~짜 많아져서

너무 좋습니다 ㅋㅋ 특히 붕어빵

붕어빵 꽤 맛있거든요 추천추천

설빙 다산판테온점

여기 저기 구경하면서

빙수 나오기를 기다립니다

 

여긴 리턴 ~

설빙 망고빙수

드이어!!! 설빙 망고빙수가 나왔습니다

심지어 애플망고

 

망고중에서도 꽤 비싸다는 그놈입니다 ㅋㅋ

설빙에서 즐기니 왠지 애플망고도 싸게 잘 먹은 느낌?

 

치즈도 꽤 맛있어서 ㅠㅠ

갑자기 생각나는 빙수 맛집

 

빙수는 우선 위에 아이스 크림이랑

망고를 따로따로 먹다가 !

설빙 망고빙수

반 넘게 남았을 때

연유시럽 사르르 뿌려서 먹으면 참 맛있어요 !

설빙 다산판테온점

그리고 개인적으로 강력 추천하는

설빙 붕어빵입니다 😆

 

분명 이건 대기업의 맛이지만

왜 맛있을까요..?

 

바삭바삭 속은

설빙 다산판테온점

부드러운 앙금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어요 ㅠㅠ 

 

지금 봐도 또 먹고 싶은 붕어빵 ~

 

그리고 또 새로운 맛을 찾았는데 말이지요?

설빙 다산판테온점

국화빵도 생겼어요 !

 

붕어빵은 앙금이 곱고

국화빵은 앙금이 살아 있는 앙금 !

 

설빙 망고빙수 먹으러 갔다가

디저트 맛있게 먹고 온 후기~ *^^*

 

다음 맛집도 괜찮은 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영업시간

(23년 4월 기준)

매일 12:00~22:00

 

재방문의사 👍👍👍👍👍

- 역시 빙수는 설빙 -

- 빙수도 맛있지만 디저트도 맛있는 집 -

- 주차가 아주 편한 곳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