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서민준밀밭 칼국수 영등포 전도 같이

by 두나리스트 2023. 6. 9.
728x90
반응형

서민준밀밭 칼국수

영등포 시장사거리 부근에 있어요 !

 

서민준밀밥

비가 보슬 보슬 내리는 어느날 !

칼국수가 땡겨서

영등포시장 사거리 부근 칼국수를 검색을 해보니

 

서민준밀밭 칼국수 집이 딱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칼국수도 먹고

전도 하나 먹을 겸 방문을 했습니다 !

 

서민준밀밥

내부로 들어가니

이른 시간에도

손님들이 있으시더라구요

 

그리고 서민준밀밭을 검색하면

상도동에도 있던데

체인점인가 싶기도 하면서

 

아닌 것 같기도 하지만

저는 영등포 !

 

서민준밀밥

서민준밀밭 메뉴를 보고

 

저희는 바지락칼국수 2인

파전도 하나 추가

 

다른 분들은

따뜻한 콩국수를 드셨는데

(콩국수는 개인적으로 차가운 것이 맞는것으로 ㅋㅋㅋ)

 

서민준밀밥

주문 후 열무랑

김치를 주셨구요

 

서민준밀밥

칼국수 맛집이라면

늘 주시는 보리밥 등장 !

 

열무도 좀 넣고

테이블에 있는 고추장 양념도 넣어서

칼국수 먹기 전에

서민준밀밥

속을 살짝 채워 주었습니다

보리밥은 이제 밥용이 아니라

약간 에피타이저 느낌이 굉장히

강해졌어요 ㅋㅋ

 

서민준밀밥

그리고 등장한

파전 !!!

 

서민준밀밭 칼국수 집의

파전은 아주 겉에서 봐도

바삭바삭

맛있어 보입니다

 

서민준밀밥

조금 과장을 해보자면

파전이 약간 쿠키 처럼

표면이 딱딱한 느낌이 들정도에요

꽤 맛있더라구요 ㅋㅋ

오징어도 좀 들어 있습니다

 

서민준밀밥

그리고 등장한 메인 !

서민준밀밭 바지락칼국수 2인

따로 하나씩 내어 주시는 줄 알았는데

같이 내어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릇에 덜어 놓고

식혀가면서 먹었는데

국물맛이 기가 막히더라구요

 

따뜻한 콩국수 드시던 분들도

다음에 이거 드신다고 ㅋㅋㅋ

서민준밀밥

저는 초장에 바지락을 찍어 먹고 싶었는데

초장은 없어서

보리밥 비벼 먹던 양념에 찍어 먹었는데

음 역시 초장에 찍어야겠더라구요

 

그래서 그 다음부터는

그냥 알맹이 골라서 먹기 !

 

비가 내리는날 생각나는 칼국수

영등포시장 사거리 부근에 있는

서민준밀밭 살포시 추천드려봅니다 ㅎㅎ

 

영업시간

(23년 6월 기준)

6~8월까지 매주 월요일 휴무

9~5월까지 매주 일요일 휴무

 

그외 10:00~20:3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재방문의사 👍👍👍👍

- 바지락 칼국수가 맛있음 -

- 국물이 굿 -

- 파전도 맛있었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