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던킨 서대문홍은점 홍은동 도너츠 발견

by 두나리스트 2022. 12. 26.
728x90
반응형

던킨 서대문홍은점

홍은동 도너츠집이 생겼어요 !

 

던킨 서대문홍은점

충암 초등학교 건너편에

생긴지는 좀 되긴 했었는데

 

옛날 이 동네에 살던 저는

던킨 서대문홍은점이 생긴게 신기하기만 합니다 ㅋㅋ

 

원래 건물 위치에는

문방구, 부동산, 체육관이 있었던 것 같은데

 

아파트가 새로 들어 오면서 미리 생겼었나봐요

 

던킨 서대문홍은점

그래서 조카님과 손잡고 둘이

던킨 서대문홍은점 나들이 !!

 

던킨 도너츠는 옛날 부터

꾸준히 동일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던킨 글레이즈 도너츠

예전에도 있었던가

워낙 글레이즈 도넛은 유명한 곳이 있다 보니

눈여겨 보지 못했었는데

지금 보니까 글레이즈 도넛도 있네요

요거트 올드훼션드

그 중 제가 제일 좋아 하는 메뉴는

올드훼션드 ~

그런데 원래 요거트로 있었나요?

 

제일 좋아하는 메뉴인데도

너무 오랜만에 갔더니

플레인을 먹어 왔던 것 같은데 말이죠..?🤣

 

무튼 홍은동 던킨도너츠에는

요거트로만 있어서 일단 픽

 

그리고 왼쪽에 새롭게 눈에 띄는

피치 핑크 필드 라는 도넛이 있었어요

 

조카님은 이 메뉴로 고르셨습니다

역시 귀여운 취향의 조카님

복숭아 필드 도넛

조카님이 먹을 메뉴라 귀여운 복숭아 모양으로

구매를 하긴 했는데

 

홍은동 던킨도너츠 입구 쪽에는

조금 가격이 싸면서

똑같은 메뉴인 기본 복숭아 필드도 있으니

참고 주세요 ~!

크리스마스 메뉴

매장에서 먹을 메뉴를 고르고 나서

입구 쪽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메뉴도 보았는데

 

어머.. 지금 던킨 서대문홍은점은

가필드 대 잔치 중입니다

 

메뉴를 일단 다 살펴 본 뒤에 굿즈 구경 하러 고 !

윈터 쿠키도넛

왠지 모르게 진저쿠키는 크리스마스

사람모양 쿠키도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가 아주 잘 느껴져요

 

던킨 미니도넛세트

귀여워서 포장했던 가필드 포장지의

미니도넛 6개 세트

아주 알차고 좋아요

 

여러가지 맛을 저 가격에 👍

 

그리고 먼치킨 팩도 하나 사서

2팩은 포장해서 가고

음료

다양한 음료도 살펴 본 뒤

 

가필드

계산대로 이동을 했는데

어머... 너무 귀엽잖아요 가필드..

젤리도 있고 머리띠도 있고

커피

한켠에는 판매하고 있는 커피 제품들이 있었는데

그 앞에 !

던킨 가필드 굿즈

아주 가필드 대잔치 중입니다 😀😀

너무 귀여웠어요...

카드도 있고

가랜드도 있고..

테이블 램프, 블루투스 스피커(엄청 작음 주의)

 

쿠션 + 담요

 

굿즈들이 너무 귀여웠어요

이렇게 다양하게 내어 주시면...

한번에 다 사서 집에 꾸미기 좋잖아요...?!

요거트 올드훼션드

굿즈들을.. 아쉽게도 뒤로 하고..

조카님과 야무지게 도넛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요거트 향이 나는 도넛

음 강하지 않은 향이라 잘 먹었습니다

 

이 도넛을 좋아하는 이유는

엄마랑 시장가면 먹던 그 옛날 도넛 맛이 나서

너무 좋아요 😊

 

이 와중에 이제 조카님도 익숙해진건지..

사진을 다 찍을 때 까지 기다려주네요 ㅋㅋ

너무 사랑스러운 조카

 

핑치 핑크 필드

드디어 조카님의 복숭아 도넛인

핑크 핑크 필드 오픈 !

 

위에는 종이로 되어 있어서 똑 떼어 내고

 

피치 핑크 필드

반으로 툭 잘랐습니다

 

제가 제일 아쉬운 단 한가지

잼좀 많이 넣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늘 항상 그냥 기본 도넛쪽의 빵 먹고

 

잼은 딱 한입.. 혹은 두입..?

아니면 골고루 넓게라도..🤣

 

무튼 조카님이 먹을 수 있게

작게 잘라 주니 한개를 혼자 다 먹더라구요

조카님이 맛있다고 했으니

맛있습니다 ㅋㅋ 

 

저도 리뷰 할 겸 한입 먹어 보았는데

 

꽤 복숭아 향이 가득 나고

잼도 엄청 달고 맛있더라구요

 

던킨 서대문홍은점 가시면

복숭아 맛 도너츠 한점 추천 드려봅니다

 

영업시간

(22년 12월 기준)

매일 07:30~22:30

 

재방문의사 👍👍👍👍

- 자주 지나다니는 길이여서 자주 갈 것 같음 -

- 매장에 자리가 꽤 많음 -

- 이번 가필드 패키지 너무 귀여움...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