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탑스텐호텔 뷔페 포세이돈 강릉 맛집 발견

by 두나리스트 2022. 12. 18.
728x90
반응형

탑스텐호텔 뷔페 포세이돈

강릉 맛집 발견 !

 

탑스텐호텔 뷔페

강릉에서 회를 먹거나 엄청난 맛집을 찾아간다면

1인 8.5의

탑스텐호텔 뷔페 포세이돈 강력 추천 드립니다 ㅋㅋ

 

메뉴도 알차고 맛있고 개인적으로

저는 아주 만족스러웠거든요 👍👍

 

탑스텐 뷔페

안으로 들어 가면

바로 자리 안내를 해주시는데요

 

가방 내려 놓고 달립니다

 

샐러드

셀러드는 조식에 없는

시저샐러드가 올라와 있었어요

 

샐러드

그리고 인삼샐러드, 쿠스쿠스 샐러드,

일본식 샐러드랑 새우, 구운버섯 샐러드 ~

깔끔한 샐러드들이 자리를 잡고 있어요

 

요거트

요거트도 있고

 

대게

어머 중요한 회 코너에서

회를 못 찍었다니 🤣

 

흰살 생선도 있고 참치도 있고

거기를 지나면 초밥이 준비되어 있는데

 

3종 초밥에서 드시고 싶은 것만

주문해도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대게가 가득 !

 

그 왼편엔 굴이 있는데

굴이 진짜 최고였어요

방문날 기준이겠지만 맛있었습니다 ㅋㅋ

한접시 가져 올때 마다 꼭 챙겨 갔습니다

 

일식코너

탑스텐호텔 뷔페 포세이돈의 일식 코너는

새우 튀김이 들어가 있는 후토마끼와

미니미한 호소마끼

 

밑네는 다양한 곁들임 찬들이 있었는데

대체로 깔끔한 맛이였어요

 

일식코너

다른 메뉴들 맛 보느라

마지막으로 먹으려고 아껴 두었던..

메밀... 못 먹고 와서 너무 아쉬운..

메뉴랍니다..

 

베이커리 메뉴

빵과 쿠키

 

탑스텐호텔 뷔페 포세이돈

치즈와 야채 그리고

계란요리, 오리, 

게살 아스픽, 문어요리

 

한식메뉴

한식 메뉴로는

육회, 쭈꾸미 무침, 차돌박이 냉채 등

한식메뉴

 

다양한 밑반찬들이 있었는데요

작은 게로 만든 간장게장도 있었어요

이것도 꽤 맛있었습니다 작은것이 함정 ☝

 

국도 있고 밥도 있고~

 

메생이 게살 스프

그 사이 메생이 게살 스프가 있어서

한스푼 떠 보았습니다

(맛은 그냥 그랬어요 🤣)

 

그리고 중식 일식 아시아 요리가

한방에 있는 핫 코너에는

 

뷔페포세이돈

아.. 이거 너무 맛있었어요

후추 소스로 볶은 꽃게 요리인데

동남아 여행가면 먹는 후추맛 새우 요리 맛?

적당히 짭쪼롬 하면서 후추 맛이 좋았어요

 

옆에 메로구이도 오동통 하면서

적당한 간이 맘에 들어서

두번 먹기 ㅋㅋ

 

장어구이

장어구이도 쫀득한 식감이 꽤 괜찮았구요

 

망고크림새우

망고 맛이 잘 나지는 않는 것 같지만

망고크림 새우랑 결혼식장에 가서 먹는 딱 그 맛인

탕수육도 있고

 

탑스텐호텔 뷔페

달팽이 요리 크림 연어

두개는 패스

고기

제일 마음에 쏙 들었던

양갈비와

 

고기

살치살, LA갈비,

쪽갈비 등등

 

다채로운 고기 요리들이 너무 좋았어요

살치살은 좀 뻑뻑 했지만

갈비도 맛있고

쪽갈비는 적당하고

 

양갈비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굿굿

뷔페포세이돈

그리고 구운새우, 오징어도 있었는데

새우는 결론적으로 까기 힘들어서

조금만 먹고 포기했어요 맛있는게 많아서 ㅋㅋ

 

피자

피자도 맛은 늘 거기서 거기라서

패스 🤣

 

탑스텐호텔 뷔페포세이돈

첫 접시는

해산물로 가득 채웠는데

 

탑스텐호텔 뷔페 포세이돈

이름이 왜 포세이돈인지 알 수 있었지요

 

해산물 요리들이 꽤 좋거든요 😃

첫 접시 부터 까기 힘든 새우가 있었.. ㅋㅋ

 

이 접시에서는 삼삼한 간이였던 메로구이랑

굴이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

 

신선 그 자체

굴만 가득 드시는 분도 발견 했지요

탑스텐호텔 뷔페포세이돈

그래서 두번째 접시에

굴 3개 추가

 

(사실 그 사이에 한접시 더 있었는데

그때도 굴3개 ㅋㅋㅋ)

 

연어랑 게장도 맛보고

육회도 맛보고

육회는 생각 보다 간이 쌘 느낌이였지만

싱싱한 느낌으로 날 것을 많이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었던 꽃게 ~

 

탑스텐호텔 뷔페 포세이돈

그리고 고기 코너에 가서

구운 옥수수도 챙기고

팔보채 하나 챙기고

 

양갈비랑 LA갈비, 살치살

전체적으로 고기 코너 만족 👍👍

 

이미 가격만큼 가득 채워 먹었습니다

굴과 고기 덕분에

 

그래도 한점 더

 

뷔페 포세이돈

갈비찜 양념은

약간 달큰한 장조림 먹는 느낌?

 

살치살과 양갈비 좀 더 먹고

 

대게는 아무래도 차갑기도 하고

살을 쏙쏙 빼 먹는 스킬이 매우 부족하여

맛만 보았어요 대게 보다는 굴

 

뷔페 포세이돈

배가 터지도록 메뉴들을 가득 먹고

디저트 코너가서

 

치즈 케이크를 먹었는데

치즈 케이크 맛있습니다

딸기 무스는 그럭저럭

과일

다 먹은 것 같아서

과일 코너에 들러가지고

과일

파인애플, 키위, 자몽

 

그리고 마지막 한스푼으로

우유와 생크림으로 만든 파나코타까지

알차게 배 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ㅋㅋ

 

탑스텐호텔 뷔페 포세이돈을

강릉 맛집으로 추천 드리는 이유는

호텔 뷔페 가격이 나쁘지 않았고

메뉴들도 개인적으로 꽤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뷔페보다 메뉴가 조금 적은 것 같다?

라는 생각도 잠시 했지만

 

알차게 잘 준비가 되어 있어서

강릉 여행 가셔서

탑스텐호텔 뷔페 포세이돈 방문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주변을 둘러 보니

평일인데도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러 오시더라구요

 

그리고 밑에 층에는 금진온천, 스크린, 수영장

vr, 편의점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서

부대시설 이용하시면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계신 것 같습니다 ㅎㅎ

 

다음엔 스카이 라운지로 찾아올게요!

 

영업시간

(22년 12월 기준)

평일 (일-금) 18:00~21:30

토 1부 17:30~19:30

2부 20:00~22:00

 

예약제 운영이니 예약하셔야 합니다 ~!

 

재방문의사 👍👍👍👍

- 메뉴들이 꽤 맛이 좋았음 -

- 가격에 알맞는 메뉴 구성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었음 -

- 굴 맛집 -

- 고기요리들도 마음에 들었음 -

- 온천하고 밥 먹으면 꿀 맛일 것 같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