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대구막창 맛집]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 시립대점 메뉴폭식!

by 두나리스트 2022. 5. 24.
728x90
반응형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 시립대점

[대구막창 맛집]

 

동대문구 전농동에 위치한

대구막창 맛집 입니다~!😊

 

청량리역과 가까워요!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 시립대점

친구와 운동 후 배가 너무 고파서

대구막창 맛집을 열~심히 찾았는데

 

동대문구 전농동에 위치한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 시립대점이

딱 눈에 띄더라구요

 

도착하니 더욱 마음에 드는 외관 비쥬얼 ㅋㅋ 👍👍

 

내부

일단 가게 안쪽으로 들어가서

저희가 왔어요~ 하고 알린 뒤에

 

외부 좌석으로 앉았습니다 ㅎㅎ

대구막창을 너무너무 좋아하지만

먹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늘 막창이 되는 것 같이

막창의 향이 가득 ㅋㅋ

 

그래서 이곳이 참 좋았습니다

조금은 덜 막창이 된것 같았거든용 ㅋㅋ

메뉴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 시립대점 메뉴

 

갈비살, 주먹고기, 대구막창, 껍데기는

1인분 단위로 되어 있는데

 

갈매기살만 1근으로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가격과 그람수를 생각해 보았더니

2인분보다 훨~~~씬 저렴하고

주변에 계신분들도 모두 갈매기살을 드시길래

 

막창을 먹기전! 갈매기살 1근 주문!

(참고로 2명이서 먹은 양 이제 시작합니다)

😊😊😊 호호

밑 반찬

주문 후 이날은 가게가 너무 바쁘시다고

20분 정도 기다려 달라고 하시기에

기다림 후 받은 반찬들입니다 ㅎㅎ

사장님이 좋으시기 때문에

웨이팅 없는 맛집을 좋아하던 저는

기다립니다 ㅋㅋ

 

밑찬은 무생체, 김치, 쌈채소, 쌈장, 마늘

쏘 간단.

그런데 말입니다??

 

쟁반국수

5천원에 판매하는 메뉴인

쟁반국수가 첫번째는 서~비스더라구요

이전에 먹던 쟁반국수맛과는 살~짝 다르지만

달큰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비빔냉면 먹는 느낌이랄까요?ㅎㅎ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 시립대점 맛집 추천 1번째 이유죵

ㅋㅋ 굿굿 👍👍

 

갈매기살

그리고 등장한 갈매기살 1근 !!

오 양이 무지 많구용!

 

가격때문에 고기가 영 별로일까 싶었는데

물론 AAAA급 고기는 아니였는데

맛있었어요 ㅠㅠ 

 

간장 양념

간장 양념장도 찍어먹구요?

아맞다! 쌈무도 찬으로 주셔서

쌈에 쌈무 고기 쌈장 크...

쌈도 싸먹습니다

 

다 구워진 고기의 영롱한 갈비 비쥬얼

좋아요 좋아요

대구막창

2명이서 갈비 1근을 순식간에 싹~ 먹어버리고

대구막창 맛집 !!

 

막창을 시켰어요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 시립대점은

막창을 시키면

양파랑 버섯을 조금 같이 섞어주셔서

야무지게 같이 구워 먹었는데

 

이 꼬수운맛 ..ㅠㅠ 포기 할 수 없어요

안주로도 딱인 막창! 다른 집들보다

돼지 냄새 음 좋아요 괜찮았습니다

 

딱 적당한 꼬수운 맛까지👍👍

1인분 추가했던건데 2인분 먹을 걸 그랬어요 ㅠㅠ

 

그런데 말입니다...? 2명 맞는데 말이죠?

1근에 막창1인분 하고

껍데기

껍데기 1인분 또 추가 ㅋㅋㅋㅋ

솔직히 껍데기는 아주 맛있다는 아니고

배부른데 안주하기 좋은맛?ㅎㅎ

 

저는 꼬독꼬독한 껍데기가 좋은데

말캉한거 좋아하시는 분들한텐 좋을 것 같아요

요긴 말캉말캉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 시립대점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친구랑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아주 배부르게

먹기도 좋고 메뉴도 다양하고

서비스 쟁반국수도 잘 먹고 왔네용 ㅎㅎ

 

동대문구 대구막창 맛집 찾으신다면!

이 집 오랜만에 추천 많이 드려볼게요!

 

재방문의사 👍👍👍👍

- 쟁반국수가 서비스 (1회) -

- 1근에 2.1만원의 갈매기살 굿 👍 -

(갈비를 먹는 듯 합니다)

- 대구막창도 다른 집보다 냄새 노노 -

- 외부 좌석이 있어서 냄새가 덜 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