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구로 홍콩요리] 구로 NC백화점 제레미20 가끔 색다른게 땡길 때

by 두나리스트 2022. 5. 22.
728x90
반응형

구로 NC백화점 제레미20

[구로 홍콩요리]

 

가끔 색다른게 땡길 때 찾는 메뉴!

구로 NC백화점 제레미20

쇼핑을 하다가 갑자기 배가 고파서

식당층으로 갔는데

 

구로 NC백화점 제레미20을 발견했습니다 ㅎㅎ

 

탄탄멘을 팔길래

오랜만에 색다른 저녁을 먹고 싶더라구요!

 

메뉴

구로 NC백화점 제레미20 메뉴판

 

예~~전에 크리스탈 제이드에서

간소한 코스요리를 먹었을 때 탄탄멘을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냉큼 쏙 들어갔답니다 ㅎㅎ

 

면 딤섬 메뉴

면요리 외에도

구로 NC백화점 제레미20 은 

딤섬을 드시러도 많이 가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소롱포 3ea 짜리 하나 픽!!

(가지 딤섬도 궁금하지만 패~스)

 

면은 짭짤한 고기가 들어가있는

주리지완탕미엔 (하얀국물)

탄탄미엔(땅콩소스맛이 많이나요)

주문

총 3가지 메뉴를 주문 했습니다

 

주리지 완탕미, 탄탄미엔, 소롱포

내부

자리 구경도 좀 하구요

외부
맛있게 먹는법

미리 몇가지 메뉴 중에 맛있게 먹는 법이 쓰여있어서

열심히 읽어보았습니다

테이블

맛있게 먹기 위해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는

흑초간장, 매콤소스

 

저는 이 매콤소스를

한쪽에 덜어 놓고 면에 조금씩

얹어서 먹는걸 선호합니다 ㅋㅋ

 

소스 킬러이기 때문에~!!

내부

 얼른 주세요 현기증 납니다

생각보다 기다리는 시간이 좀 있었어서

요기조기 구경 열심히 했네요

소롱포

열심히 기다리니 소롱포 먼저 등장!!

 

맛있게 먹는 법을 아주 열심히 읽었는데

소롱포 먹는법

 

1. 소롱포는 수저에 한알을 딱 올리고

2. 만두피를 살짝 터뜨려서 육수를 마신뒤에

3. 간장과 함께 나온 생강채를 얹어서

 

호로록 얌얌뇸뇸 드시면 됩니다 ㅎㅎ

역시 그냥 만두보다 이 소롱포 맛있어요

 

주리지 완탕미

그리고 면도 등장 ~~ ㅎㅎ

주리지 완탕미 먼저 ~

완탕은 쏘쏘 딱 그맛 !

 

저는 개인적으로 토핑처럼 올라간

주리지 맛이 괜찮더라구요

처음 먹어본거라

구로 NC백화점 제레미20의 주리지가

보통의 맛인지는 모르겠어용 ㅎㅎㅎ 호호

 

그래도 전 맛있었습니다

 

먹팁 !!

 

제레미20에서 주리지

- 소스로 절인 등심을 튀긴 요리-

라고 하더라구요

 

오 등심 튀김,, 오케이,,

홍콩맛이 납니다 홍콩맛~

 

아 그래서 주리지 완탕미 맛은

그냥 하얀 등심튀김 올라간 면요리 정도

제 입맛에는 고기만 맛이 좋아서

면은 패스 했어요 ㅋㅋㅋ 탄탄멘 먹어야하거든요!!

 

탄탄멘

돌고돌아 목적지인 탄탄멘 등장!!

 

파총총, 고기볶음, 땅콩이 촤라라

이제 뒤적뒤적

탄탄미엔

면이 꽤 쫀득한 식감이였고

고기 볶음도 특유의 향이 있어서

식감이 좋은 요리였답니다 ㅎㅎ

 

크리스탈제이드에서 맛보았던

진한 땅콩소스의 국물보단

 

약간 새콤~한 맛도 감돌았는데

새콤하고 땅콩소스의 고소~한 맛도 나고

우와 맛있다 라기보다

색다른 맛도 나고 소롱포랑

등심튀김을 많이 먹어서 그런가

 

아~주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ㅎㅎ

가격도 저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백화점 쇼핑하다가 지치고 배고플때

색다른 맛이 가득한 제레미20 어떠실지요!?

 

재방문의사 👍👍👍👍

- 색다른 맛을 느끼기 좋음 -

- 생각했던 가격보다 저렴해서 좋음 -

- 처음 맛본 '주리지' / 향은 있지만 개인적으로 괜찮았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