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다산동 가성비 맛집 라치오비스트로

by 두나리스트 2022. 11. 15.
728x90
반응형

다산동 가성비 맛집 라치오비스트로

적절한 가격에 가득 먹기 !

 

다산 라치오비스트로

다산동 가성비 맛집 라치오비스트로 입니다 ㅎㅎ

 

테라스

테라스 자리가 있어서 아직은

낮 시간에 먹기 참 좋은 곳이에요 👍

 

저는 저녁시간에 가서

내부로 쏙 들어 갔습니다 ㅎㅎ

 

외부

입구에 보니 일부 메뉴들의

가격이 적혀 있었는데

 

오호.. 가격대가 꽤 괜찮습니다 ㅎㅎ

 

외부

그 중

다산동 가성비 맛집 인기 메뉴는

 

빠네, 디아블로, 갈릭 스노잉 피자

새우 버섯 오므라이스라고 해요

 

내부

내부로 들어가니

높은 층고 덕분에 한쪽에는

예쁜 그림이 시원하게 인테리어로

잘 들어가 있고

등도 참 예쁘네요 ㅎㅎ

 

내부는 그렇게 넉넉하게 큰 규모는 아니에요 !

 

내부

저희는 창가 벽쪽자리로 갔습니다

의자도 참 편해보이네요

 

세트 메뉴

다산동 가성비 맛집 라치오비스트로 메뉴

 

저희는 A 세트로 샐러드 + 파스타or라이스 + 피자
+ 에이드 2잔

 

세트 메뉴 할인은 보통 몇 천원 정도 인데

꽤 넉넉하게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샐러드 메뉴

샐러드는 베스트인

케이준 치킨 샐러드

메뉴

라이스& 오므라이스, 스테이크 리조또 메뉴

파스타 메뉴

저흰 라이스 메뉴 대신에

차돌 뻬쉐 파스타

 

세트 메뉴로 시켰으니 좋은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을 해봅니다 😆😆

ㅋㅋ 사장님 감사해요~

 

메뉴

피자는 입구에 있던

갈릭 스노윙 피자로 주문했는데

 

가장비싼 스테이크 파스타는

세트 변경시 5,000 추가 입니다 !

 

세트 메뉴 선택시 일부 추가 되는 금액이

있으니 참고 주세요 ~!! ㅎㅎ

 

그리고 에이드는 망고/청포도

 

식기류

주문 후 즐거운 식사 기다리는 시간 !

 

맛집을 찾아 다니며 늘 보는

식기류~

다산 라치오비스트로는

심플한 포크 스푼 !

 

셀프바

기다리면서 셀프바에 있는

물티슈도 좀 챙기고

그냥 티슈도 챙기고 ~

 

케이준 치킨 샐러드

이것 저것 챙기고 구경하고 있다 보니

드디어 첫 메뉴가 등장 했어요 !

 

다산동 가성비 맛집의

케이준 치킨 샐러드 입니다 😊

 

깨끗한 기름이여서 튀김이 아주 맛있게 보여요

그리고 야채는 치커리가 좀 많아서

쓴맛이 많이 도는 샐러드랍니다

 

드레싱은 묽은 오일드레싱이 아닌

묵직한 드레싱에

발사믹을 둘러 주셔서

 

묵직함 사이에 상큼한 발사믹 맛도 났어요

 

식전 빵

샐러드 직전에 주신 식전 마늘 빵 !

 

크.. 요즘 파스타집 가면

이렇게 마늘 빵을 식전 빵으로 주시는 곳들이

많이 없어져서 아쉬웠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참 좋아요

 

한입 바스락 먹고 난 뒤

파스타에 찍어 먹고 싶어서

기다립니다 ㅋㅋㅋ

 

차돌 빼쉐 파스타

다산동 가성비 맛집의

차돌빼쉐파스타 !

 

국물이 매콤 칼칼해서 해장용으로

좋을 것 같았답니다

 

바지락이랑 오징어, 홍합도 들어 있어서

참 알찬 파스타에요

 

뚝배기 파스타가 접시에 옮겨진 느낌 !

 

마늘빵

면을 먹기도 전에

대기 하고 있던 마늘 빵 살짝 퐁당

아무래도 빵은 크림 파스타랑 짝꿍이 맞습니다

 

차돌 빼쉐 파스타

차돌 빼쉐 파스타는

맑은 느낌의 토마토 스프? 느낌도 있어서

빵 보단 본연의 맛 느끼기 ㅋㅋ

 

차돌이랑 면이랑 같이 예쁘게 말아서 먹으니

잠시 토마토맛 짬뽕의 느낌도 있네요

차돌은 기름이 많아서 뽀독 거리는 식감에

고소한 기름 맛이 느껴지는데

 

다 먹을 쯤에는 약간의 느끼함도 있답니다

그럴 땐 매콤한 국물 한 수저 꼴깍

 

갈릭 스노잉 피자

그 다음 메뉴는

드디어 갈릭 스노잉 피자 등장 !

 

사진으로 보시는 것 처럼 마늘 칩이

엄청 많이 올라가 있고

치즈도 아주 가득 뿌려 주셨어요

 

갈릭 스노윙 피자

한 조각 접시에 딱 옮기는데

오잉? 갑자기 뭔가 뚝뚝 떨어지는게 있었는데

 

꿀 입니다 !!

 

한입 딱 베어 물어서 먹어 보니

오래 인기를 끓었던 고르곤 졸라 피자 맛 !

 

꼬롬한 치즈 특유의 맛도 많이 나고

화덕 피자의 느낌이 있는데

화덕이라고 안 쓰여 있어서 ㅋㅋ

 

-화덕 피자 추정 중-

 

오랜만에 이 식감의 피자 너무 맛 있었어요

대신 이 피자는 늘 그러하듯

대기업들 피자 처럼 냉동실 들어 갔다가 나오면

그 맛은 사라지니 최대한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려야 합니다

 

식어도 맛이 떨어지더라구요

 

아 맞다 !

 

에이드

다산동 가성비 맛집의

에이드들도 맛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망고맛 가득나는 에이드도 먹고

청포도 에이드도 괜찮았어요 ㅎㅎ

 

가성비 맛집 찾으신다면

추천 드려보고 싶네요

 

라치오비스트로 영업시간

(22년 11월 기준)

매일 11:30~22:00

라스트 오더 21:00

* 브레이크 타임

월-금 15:30~17:00

토-일 16:00~16:30

 

재방문의사 👍👍👍👍

- 가격대비 괜찮은 집 -

- 파스타에 소스가 많이 흡수가 안되어 조금 아쉬움 -

- 2인 세트로 3인도 가능 할 것 같음 -

- 가족끼리 외식하기도 괜찮음 -

- 새로 오픈해서 깔끔함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