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녹번역 맛집 프랭크버거 포장 사이드 메뉴도 알차게

by 두나리스트 2024. 2. 15.
728x90
반응형

녹번역 맛집 프랭크버거

세트 메뉴 알차게 변경해서 포장 😊

녹번역 맛집 프랭크버거

 

힐스테이트 녹번역 지상 상가에 위치한

녹번역 맛집 프랭크버거 입니다

 

주차는 옆쪽 상가 주차 공간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녹번역 맛집 프랭크버거

 

너무 작은 글씨로 되어 있는

메뉴를 쓰윽 보고

 

언니, 조카와 함께 먹을

3세트를 주문 예정이에요

녹번역 맛집 프랭크버거

 

녹번역 맛집 프랭크버거는

신메뉴가 총 8가지나 된다고 하는데요

 

신메뉴도 맛보고 싶지만

저는 늘 먹던 메뉴를

생각하면서 안으로 들어갔어요

 

녹번역 맛집 프랭크버거

 

내부로 들어가 보니

깔끔한 내부가 꽤 마음에 들었어요

이른 시간 포장 방문이라 그런지

손님은 없었습니다 😀

 

녹번역 맛집 프랭크버거

 

또 신메뉴의 유혹이..

벽에 딱 붙어 있죠 ?

 

늘 먹던 오리지널을 생각 하고 들어 왔는데..

녹번역 맛집 프랭크버거

 

결국 키오스크에서

변심을 하고 마는 저를 발견 했습니다

🤣🤣🤣

 

신메뉴는 바로 더블비프치즈버거에요

 

패티가 두장이 들어가는 버거 !

 

3메뉴 모두 세트로 주문을 했는데요

녹번역 맛집 프랭크버거

 

각자 취향에 맞게

 

버거 3개

프렌치프라이2, 콘샐러드1

사이다1, 밀크쉐이크2

 

참고로 베이컨 치즈버거에는

파인애플이 들어가는 버거 입니다

참고 ~!

녹번역 맛집 프랭크버거

 

주문 후 다시 한번

신메뉴들을 살펴 보았는데요

 

제가 주문한 더블비프치즈 버거 외에도

비프+치킨 , 피프+ 쉬림프 등

 

패티에 다른 재료를 넣은

메뉴들이 3가지나 있더라구요

 

다음에 카츠 버거도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녹번역 맛집 프랭크버거

 

기다리는 동안

녹번역 맛집 프랭크버거의

셀프바 한번 쓰윽 ~

 

엄청 깔끔하죠 ? ㅎㅎ

 

마음에 쏙~ 들어요

 

얼마 뒤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뉴가 나와서 집으로 바로 !

녹번역 맛집 프랭크버거

 

이것이 바로 더블비프 치즈버거인데요

치즈가 밖에서 전혀 보이지 않아요 ㅋㅋ

 

패티는 속도 바삭 할 것 처럼

겉바의 모습이 보이지만

꽤 촉촉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프랭크버거를

녹번역 맛집으로 올려드리는 이유는

다른 점도 같지만

 

개인적으로 프랭크버거의 빵이

꽤 제 취향에 맞아요 ㅎㅎ

왜인지 모를 고소한 맛도 있다고나 할까요?

녹번역 맛집 프랭크버거

 

콘셀러드도 꽤 맛있구요

 

녹번역 맛집 프랭크버거

 

밀크쉐이크는 쉑쉑 버거가 생각나서

주문 하긴 했는데

막상 찍어 먹으니 그맛은 아닙니다 🤣🤣

역시 원조는 다른 걸로~

 

그래도 녹번역 맛집 인정입니다

맛있어요 역시 프랭크 버거 ~

녹번역 맛집 프랭크버거

 

리뷰 올려드리려고

한번 더 콕 찍었는데

 

조카님의 손까지 등장

요즘 부쩍 커가는 조카님

너무 귀엽네요

 

조카님도 처음 밀크쉐이크에

찍먹을 해 보았으나 케찹이 더 좋다고 합니다😁

 

그럼 저는 오늘 녹번역 맛집 프랭크버거

포장리뷰 올려드리고 !

다음 맛집으로 또 찾아오겠습니다!

 

영업시간

(24년 2월 기준)

매일 10:30~21:00

 

재방문의사 👍👍👍👍

- 역시 배달 보다는 포장이 더 빠르고 맛있음 -

- 더블비프 치즈버거 가격에 비해 조금 아쉽지만 맛있음 -

- 밀크쉐이크 찍먹은 역시 쉑쉑입니다 !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