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남양주 황제 누룽지통닭 맛집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3. 5. 7.
728x90
반응형

남양주 황제 누룽지통닭 맛집 !

찾아왔어요 ~!!

남양주 황제 누룽지통닭

어느날 갑자기 등장한

남양주 황제 누룽지통닭 집 !

 

지도에 나오지 않아 이제 올려드립니다 ㅎㅎ

여기는 누룽지통닭 맛집들을 보면

요리 처럼 나오는 집들이 있는데요

 

그런 집입니다 굿굿 

남양주 황제 누룽지통닭

얼마전에 지나 갈 때 보니까

남양주 황제 누룽지통닭 집에

손님들이 꽤 많아졌더라구요

남양주 황제 누룽지통닭

내부 자리가 많은 편은 아니여서 아쉽긴 하지만

오랜만에 먹게 된 누룽지통닭이라며

설레는 마음으로 주문을 시작했어요

남양주 황제 누룽지통닭

조금 전에 얘기 드린 것 처럼 !

여기는 요리로 나오는 느낌의 메뉴들이 있습니다

 

치즈, 콘, 치즈콘 !

 

치즈와 콘으로 주문 가능한데요

 

저는 역시 옥수수를 너무 좋아하니까

누룽지콘닭으로 주문 !

남양주 황제 누룽지통닭

그리고 닭 메뉴 외에

떡볶이도 있고 주먹밥이랑 뻔데기 노가리까지

저녁에 간단히 한잔 할 때 좋을 것 같더라구요

 

닭에 짜장 떡볶이 추가 하고

열심히 닭을 기다립니다 ㅋㅋ

 

(국수가 없어서 아쉬운 ㅠㅠ)

남양주 황제 누룽지통닭

남양주 황제 누룽지통닭의 특이한 기본 찬 !

 

열무 김치를 주시더라구요 ?

직접 만드시나 하면서

맛을 좀 보고

남양주 황제 누룽지통닭

잠시 기다리니 짜장 떡볶이를 주셨습니다

6000 행복

 

계란도 있고 어묵에 말랑 말랑한 밀떡

딱 짜장 맛 그대로의 맛이였어요

 

하나 하나 먹고 있을 즘 !

남양주 황제 누룽지통닭

드디어 등장 했습니다 !!

와우 ! 옥수수가 엄청 많죠 ?

 

밑에 판이 뜨끈 해서

왠지... 콘치즈 생각이 나서

판쪽으로 옥수수를 옮겨서

굽기 시작

 

남양주 황제 누룽지통닭

판이 엄청 뜨거워서

금방 익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요 ㅠㅠ

통닭 먹는데 콘치즈도 따로 시켜 먹는 느낌이랄까요?

남양주 황제 누룽지통닭

그리고 한켠에는 닭의 알도 있습니다

구운 계란을 하나씩 넣어주시는 이집 나이스 합니다

남양주 황제 누룽지통닭

콘 닭이니까

같이 얹어서도 먹었는데

먹기 불편해서 닭 따로 옥수수 따로

남양주 황제 누룽지통닭

남양주 황제 누룽지통닭은

이런 알찬 구성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오늘도 먹을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ㅋㅋ

포장보다는 매장에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판에 저렇게 옥수수 다 내려 놓고

구워 먹어야 하니까요 ?ㅎㅎ

남양주 황제 누룽지통닭

마지막은 대망의

남양주 황제 누룽지통닭의 누룽지 !

 

기름칠을 너무 잘 해 주셔서

열심히 긁지 않아도

반은 잘 떨어져 나와서

 

잡고 먹어버렸어요 🤣🤣

 

언제 먹어도 맛있는

담백하고 건강한 느낌의 닭요리

 

남양주 맛집 중에

누룽지통닭 집을 찾으신다면

추천 드려보고 싶네요 ㅎㅎ

 

그럼 즐거운 주말 되시고

다음주에 또 맛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영업시간

(23년 5월 기준)

월-목 16:00~22:55

금.토 16:00~23:55

일 15:00~22:55

 

금토 12시까지

그외 11시 까지입니다~!

 

재방문의사 👍👍👍👍👍

- 알차게 나오는 구성이 좋았음 -

- 옥수수를 가득 올려주셔서 좋았음 -

- 떡볶이를 팔아서 아이들과 먹기도 좋을 것 같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