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구산동 맛집 채선당 구산점 가족외식 다녀왔어요

by 두나리스트 2023. 5. 9.
728x90
반응형

구산동 맛집

채선당 구산점

채선당 구산점

가족외식으로 갑자기 다녀 온 !

채선당 구산점 입니다 ~!


옛날 옛적 샤브샤브가 유행 하던 초창기에 나온

그 집이죠

채선당 구산점

포장 판매도 되다니 좋습니다 ㅎㅎ

배달이 발전 하니 예전엔 포장이 안되던 것들도

포장이 아주 잘 되서 참 좋아요

 

주차는 가게 앞에 하시면 됩니다!

 

메뉴는 앞에 사진으로 참고 주시면 되는데

저희는 해물을 잘 안 먹어서

 

그냥 스페셜4인 주문 !

채선당 구산점

안으로 들어 가서 내부를

살펴보니

 

구산동 맛집인 채선당 내부가

외부 만큼이나 꽤 세월이 흐른 집인가를

알 수 있었는데요

 

오래 된 가게인걸 감안 하고 보니

꽤 청결한 편입니다

채선당 구산점

기본 메뉴를 시키고 나서

이렇게 각각 추가가 가능 한 부분이 있으니

 

좋아하는 추가 재료들을 골라서

푸짐하게 먹는 것도 추천드려요

 

저는 개인적으로 어묵을 참 좋아합니다

네모 어묵 너무 맛있어요 ㅋㅋ 

채선당 구산점

저희는 추가 한 메뉴는 없었어요

어른 네명, 초딩이 조카님 이렇게 5명이서

4인분을 먹으니 양이 꽤 많더라구요

 

죽 못 먹을.. 뻔... 죽이 하이라이트 인데 ! 😆😆

 

일단 저의 언니도

한방에 넣는 편이기에

채선당 구산점

모든 야채를 다 잘라서 넣고

 

바글바글 ~

고기는 질겨지니까 하나씩 데쳐서 칠리소스에 퐁당 !

 

구산동 맛집으로 소개 시켜드리는 이유 중에 하나는

이 집 야채가 참 신선해요 👍👍

채선당 구산점

채선당의 시그니처 반찬이 되어 버린

열무, 오이, 배추 물김치? 라고 해야 하나

신선한 맛이 좋은 반찬이에요

 

양배추 셀러드도 주시고

채선당 구산점

스페셜에 들어 있는 만두도

열심히 익혀서 뜨겁지 않게 식혀 놓고

채선당 구산점

언니가 인원에 맞게 배분을 ㅋㅋㅋㅋ

다들 어묵을 너무 좋아해서 그런지

 

어묵볼도 소스에 찍먹 !

 

고기도 먹고 야채도 먹고

다른 재료들도 따끈하게 익혀서 먹고 난 뒤

채선당 구산점

칼국수도 끓여서 먹었습니다 ㅎㅎ

초록면, 주황면 ~

색감이 좋아요

 

그리고 대망의 구산동 맛집 채선당의

죽을 해 먹을 시간 !!!

채선당 구산점

밥이랑 계란을 주셔서

국물을 적당히 남긴 뒤에

밥먹고 계란 넣고 바글바글 끓여 줍니다

고소한 맛이 맛난 샤브샤브 죽 !

채선당 구산점

가족외식으로 다녀온

구산동 맛집 채선당 !

 

다음에도 방문해 보고 싶네요 ㅎㅎ

 

영업시간

(23년 5월 기준)

매일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라스트오더 21:00

 

재방문의사 👍👍👍👍

- 가족외식 하기 좋은 곳 -

- 역시 원조는 원조 -

- 맛은 중간이지만 자리도 넓고 좋음 -

- 직원분이 친절했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