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Cafe150

파이 맛집 프롤라 이태리 전통 크로스타타를 맛보다 파이 맛집 프롤라이태리 전통 파이 크로스타타 파이 맛집 프롤라 다녀왔습니다~^^더현대 4층에 위치한 프롤라는카페 인테리어로 시작해서 인테리어로마무리가 될 정도로 굉장히 이쁜 카페에요 점심시간이 지나고 방문을 했는데도굉장히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파이 맛집 프롤라는 이태리 전통 파이인 크로스타타 외에도커피를 맛있게 만들어 주는 곳으로도꽤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파이 맛집의 커피 메뉴는에스프레소를 기반으로 * 더블 리스트레또 + 설탕* 크림 + 다크카카오* 크림 + 소금 카라멜 + 초콜릿* 우유 등 ! 매우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에스프레소 + 위스키 메뉴도 있어요 👍 파이 맛집으로 올려드리는 프롤라는국내에서 즐기는 외국의 맛이랄까요?딱 그런 느낌의 카페입니다 오늘의 핵심은 ! 저 쇼케이스 안에 있는이태리 전통.. 2024. 5. 13.
청계산 카페 어썸브리즈 지금 가기 딱 좋은 곳 청계산 카페 어썸브리즈지금 가기 딱 좋은 카페 요즘 날씨에 가기 딱 좋은 카페청계산 카페 어썸브리즈 입니다 청계산 카페 중에꽤 깔끔하고 여유롭게 즐기기좋은 카페에요 주차 공간도 넉넉해서청계산 카페에서 만나기로 하고각자 차를 타고 가신다면 꽤 괜찮은 곳이기도 합니다 주말는 백운호수 쪽으로 가시는 분들이 많아서주말에 청계산 카페쪽으로 가시는 것도꽤 괜찮은 방법이 될 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자리도 꽤 넉넉해요2개의 공간으로 나뉘어 있고+ 야외 자리도 있어서 지금 날씨에 즐기기 가장 좋은 카페가 되겠구나하고 생각이 드는 곳이더라고요 👍 여기는 제가 앉았던어썸브리즈의 2번째 공간 !  의왕 어썸브리즈는대형 베이커리 카페와 비교하면메뉴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일반 카페와 비교를 해보았을 때베이커리 메뉴도 꽤 많은 .. 2024. 5. 11.
여의도 카페 추천 강변서재 서울 뷰를 한눈에 주차 여의도 카페 추천 강변서재 서울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 여의도 국회의사당 위치에 있는 여의도 강변서재 카페입니다 이제 벚꽃이 오늘 내일 모레 쯤 만개 할 시기라 여의도 카페 추천으로 올려드리고 있어요 여의도 카페 추천지인 강변서재 주차는 내부에 할 수는 없고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국회둔치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사실 주차장은 보시는 것 처럼 간격이 너무 좁아서 아쉬운 곳이기는 해요 ㅠㅠ 그래도 주차 공간이 이렇게 있기 때문에 참 다행이다 싶기는 합니다 👍 여의도 벚꽃을 보러 오시는 분들도 여의도 주차 공간 이용하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공원까지는 걸어야 하긴 하지만 ! 여의도 카페 추천 드리고 싶은 벚꽃 로드의 그길 ! 마징가 제트가 나온다는 그 건물을 따라 주차 후 올라가면 됩니다 😁😁 여의도 강변서.. 2024. 4. 1.
백운호수 카페 추천 그린플래그 커피 백운호수 카페 추천 그린플래그 커피 청계ic 쪽에서 초입부에 있어요 😊 백운호수 카페 추천 드리는 그린플래그커피 입니다 청계ic 쪽에서 호수 쪽으로 이동을 하시면 초입부에 위치해 있어요 👍 규모도 생각보다 크기도 하고 뒷편에 주차 공간이 꽤 넉넉하게 있어서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답니다 👍 아직은 봄이 오지 않아서 그런지 갈색의 풍경이지만 위에 루프탑도 있고 따뜻한 날씨에 방문하면 꽤 예쁠 것 같아요 백운호수 카페 추천 드리는 곳인데 이쪽 카페에는 이런 말이 있습니다 백운호수 프리미엄~ 🤣 커피 가격이 꽤 비싼 지역이에요 안으로 들어가 보니 커피를 만들어 주시는 곳 앞쪽으로 호수를 바라 보는 자리들이 있고 반계단 정도 올라가면 또 넓게 자리가 마련 되어 있는데 꽤 손님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통창에 호수를 .. 2024. 3. 10.
해피베어데이 합정 디저트 카페 오레오 케이크 주문 해피베어데이 합정 오레오 케이크 주문해 놓고 매장도 이용하기 해피베어데이 합정 본점에 조카님의 케이크를 전날 주문을 해 놓고 매장도 이용하러 방문을 했습니다 매장 앞쪽으로 주차 자리가 3~4자리쯤 되는데 애매한 시간에 가면 주차가 가능한편이긴 합니다 ㅎㅎ 인근에 유료주차장도 있어서 잠시 이용하기에 괜찮습니다 합정 디저트 카페들은 보통 아시는 것 처럼 주차가 늘 어려운 지역중에 한곳인것 같기는 합니다만 저의 경우 두대나 자리가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안으로 슝~ 안으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축 늘어진 곰돌이 인형이 보이는데요 다들 곰돌이 다리 위에 앉아서 사진을 찍으셔서 신기했습니다 🤣 지금은 아직 푸릇푸릇한 풀이 있는 계절이 아니다 보니 사진 찍기가 애매 하지만 조금만 더 지나면 여기 저기 사진을 찍을만.. 2024. 3. 8.
도래울 카페 파스쿠찌 생각보다 분위기 좋네요 도래울 카페 파스쿠찌 쾌적하고 메뉴 많은 카페 안녕하세요 두나리스트입니다 😊 요즘 자주 있는 동네인 원흥 도래울에서 보기는 자주 보고 방문은 처음 한 도래울 카페 파스쿠찌 올려드리려고 해요 이곳은 외관도 꽤 멋지게 되어 있는데요 도래울 카페인 파스쿠찌가 전국적으로 매장이 아주 많은 편은 아니다 보니 자주 방문하는 브랜드는 아닌 부분이 없지 않아 있어서 그런가 눈에 보이는데도 방문은 처음 해보았어요 안으로 들어가서 자리를 살펴보니 자리가 빼곡하게 배치 되어 있지 않고 넓게 자리를 만들어 주셔서 그런지 쾌적하게 즐기기 좋은 도래울 카페였답니다 다만 안쪽으로 화장실 가는 길목의 자리들은 컴퓨터를 하시거나 하는 분들이 꽤 많이 숨어 계셨어요 😂 어떻게 보면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러 가는 분들은 입구 쪽에 자리에.. 2024. 3. 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