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핫한 카페] 홍대 산리오 러버스 클럽 너무 귀염뽀짝 어른들도 만족!

by 두나리스트 2022. 6. 21.
728x90
반응형

홍대 산리오 러버스 클럽

[핫한 카페]

 

너무 귀엽고 핫한

산리오 다녀왔습니다 ㅎㅎ

외관

요즘 초등학생들 사이에서도

어른들 사이에서도 엄청나게 핫하다는 바로 그 곳 !

 

홍대 산리오 러버스 클럽 입니다 ㅎㅎ

외관부터 아주 핑크핑크 보라보라

예쁘고 귀엽더라구요

입구

계단에서 친구들이랑 사진도 좀 찍구용

이용안내

입구에서 시설 이용 안내를

열심히 살펴봅니다

 

홍대 산리오 러버스 클럽 이용 방법

 

* 소품샵은 예약없이 이용 가능 (1층)

 

* 카페는 사전 예약제로 1시간 단위로 예약 후 가능 (2층)
정시각 입장 후 50분 퇴장

 

조금 야박한 50분이지만 ㅋㅋ

무지 핫하니 카페를 이용 하실 분들은

예약 후 방문 꼭 기억해주세용!

 

자 이제 내부로 들어가 봅니다

내측부

우와 올라가니

주말이라 엄청 많은 분들이 오셨더라구요

평일 추천ㅋㅋ

카페

홍대 산리오 러버스 클럽 안으로 들어가니

계단 2층은 카페

1층 샵 안내가 있더라구요

 

좌측에는 사람이 많아서 샵부터 고고!

소품

샵 구경을 하자마자..

너무 귀여운 소품이 많아서

다 사가고 싶은데 가격은 고가에 속하더라구요

ㅋㅋㅋ

 

조카님은 언니 찬스로

갖고 싶은거 다 사준다고 하여

플렉스를 하였다지요 ㅋㅋ

소품

문구용품도 굉장히 많고

가방이나 이런 머그컵, 머리끈, 핀 등

작은 공간에 엄청 많은 소품들이 있어서

놀라웠으나

사진 촬영은 못하게 해서 ㅋㅋ

 

조금만 공유했습니다 사장님 ^^* 호호

 

조카님의 플렉스가 끝나고

1층 소품샵 쪽에서 음료 구매가 가능해서

음료를 테이크 아웃 하기로 했습니다

음료
음료

음료는 이렇게 얼음 없이

호로록 마실 수 있는 병 음료로 준비되어 있는데

 

레드애플,피치,체리콕,스트로베리밀크,

소다, + 초록병(글씨가 안보이네용 ㅋㅋ)

 

저희는 뽕따 맛이 나는 소다맛으로 한병하고

메뉴

디저트에 있는

산리오캐릭터즈 아이스크림을

주문해 보았어요

 

조금 특별한 무언가가 있을까 싶었는데

외부

그냥 아이스크림입니다 ㅋㅋㅋ

그치만 넘 맛있는 아이스크림...ㅠㅠ

 

양이 많아 보이지만 저 컵속에

반만한 컵이 하나 더 있다는 점은

아쉬웠어요 양이 많이 없더라구요

 

다음엔 각 하나씩 먹기로~

 

음료 사면 하나씩 주는 캐릭터 그려져있는

어디쓰는 지는 모르겠는ㅎㅎ 그래도

넘 귀얍습니다

 

외부

2층 카페 자리는 못써도

외부에 있는 일부자리에서

이렇게 먹을 수 있으니 참고 주세용! ㅎㅎ

 

외부
포토카드

그리고 밖에있는 포토 캐릭터 카드도

만들어 보구용

 

큐알코드로 핸드폰에 연결해서

랜덤으로 나오는 카드 뒷면에

사진을 인쇄 할 수 있답니다

 

조카님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한방에 나와서

나이스 했지요 ㅋㅋ

 

(나올 때 까지 할 예정이였음)

 

그리고 이거 저거 하다 보니

내부에 사람들이 좀 빠져서

 

1층 좌측 구경하러 고고

외부
포토스팟

1층 좌측부로 가면 사진찍을 공간도 있고

네임텍 만드는 것도 있어서

헬로키티 네임텍도 만들어 왔습니다 ㅋㅋ

넘 귀여워요 정말 ㅠㅠ 

저도 초등학생으로 돌아간 기분이 물씬

손씻는곳

나오는 길에 손도 깨끗하게 씻구

외부
외부

홍대 산리오 러버스 클럽 내부에

포토스팟들 여기저기 가서

사진도 많이 찍고 왔어요~ ^^

 

이색데이트, 조카님과 나들이 가고 싶을 때

산리오 러버스 클럽 적극 추천 드립니다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하고 올라오면 좋아요!

 

영업시간

(22년 6월 기준)

매일 12:00~21:00

 

재방문의사 👍👍👍👍👍

-너무 귀여움-

-아담하지만 알참-

-포토스팟이 곳곳에 있음-

-아이스크림이 맛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