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편백찜] 편백집 타임스퀘어 세트로 알차게 먹기 !

by 두나리스트 2022. 5. 25.
728x90
반응형

편백집 타임스퀘어

[편백찜]

 

드디어 먹어보는 찜~~!

 

편백집 타임스퀘어점

타임스퀘어를 열심히 돌다가

갑자기 배가 고파서 가게 된

 

편백집 타임스퀘어점 입니다 ㅎㅎ 

자극적인 맛은 아니지만

담백하게 먹기 좋은 맛집으로는

추천 드려보고 싶기도 해서

공유!!

메뉴

일단 편백집 타임스퀘어 메뉴는 이렇게

 

모듬편백 or 소고기편백

샤브샤브가 있고

 

단품 식사메뉴들도 있더라구요

 

오호... 타임스퀘어에서 먹는 밥인데

단품 식사메뉴 가격이 나쁘지 않습니다 ㅋㅋ

 

같은 프렌차이즈라도 입점해 있는 곳에 따라서

높은 가격을 받는 곳도 있던데

 

여긴 그대로 인것 같아요 ㅎㅎ👍👍

 

저흰 소고기편백2인+식사메뉴1

식사메뉴는 소고기 전골 픽!

밑반찬

얼마 지나지 않아서

기본 찬을 주셨는데

 

오... 자주 등장하지 않는

김자반도 있고 김치랑 고추절임

깻잎 쏘 간단합니다

 

그러나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소스류~?

간장소스랑

겨자씨,와사비,쌈장

 

요것들이 더 많은 기분입니다 ㅋㅋ

찜통

드디어 드디어!!

티비에서만 열심히 보던

편백찜통이 등장했어요

 

엄청 기대되고 떨립니다 ㅋㅋ

티비에서 하~도 편백찜이 나오길래

어떤맛인가 궁금했는데 드디어 먹어보네요

 

직원분께서 타이머를 눌러주시고

다되면 뚜껑 회수!

편백찜

쫘란~~~ 소고기 편백찜 완성!!!

사실 생각했던 비쥬얼은 아니에요 ㅋㅋㅋ

모듬을 시켰어야 했나..?

 

그래도 건강해 보이는 이 모습 좋습니다

그 동안 쌘 양념에 지친 위를 위해

이번만은 야채와 담백한 고기를 먹어볼게요

편백찜

라고 했으나

와사비 얹어서 간장소스에 아주 푹~~~~

담구어서 알차게 먹었는데

숙주가 있어서 그런지

야채 특유의 달큰한 맛과

짭쪼롬한 소스 + 담백고기

 

나쁘지 않더라구요 와사비 덕분에

상큼함 까지 굿굿 

 

소고기전골

그러나 식사메뉴가 ㅋㅋㅋ

소고기 전골이라고 해서 약간

얼큰한 전골을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구요

 

뭐랄까~ 소고기불백을 일식으로 먹는맛?

그 단어가 생각이 안나네요 스..키야끼?ㅋㅋ

 

왜인지 살짝 들어서

새콤한 폰즈소스에 찍고 싶은 비쥬얼~

소고기 전골

다른 메뉴를 시켰어야 했는데

편백집 타임스퀘어의 소고기 편백찜 소스와

약간 겹치는 듯한 베이스로

아쉽지만 다먹었습니다 *^^*

호호

 

타임스퀘어에서 오래 돌아다니다가

배고픈데 담백한거 땡길 때

이 집 살짝 추천드려볼게요

 

가게도 깔끔하고 건강식의 느낌이 좋았어요👍

 

그럼 저는 곧 또 건강 없이 맛있는

맛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당! ㅎㅎㅎ😊

 

재방문의사 👍👍👍

- 건강한 음식 -

- 식사메뉴 선택 미스 -

- 가격대비 찜 양은 작음 -

(다른 메뉴는 가격이 괜찮음)

 

편백집 타임스퀘어 영업시간

(22년 5월 기준)

매일 11:00~22:00

 

 

타임스퀘어 내에 있기 때문에

방문전 시간 한번더 체크 주세용~!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