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을왕리] 해남회조개구이 추천 사장님 짱 친절짱

by 두나리스트 2022. 5. 13.
728x90
반응형

해남회조개구이

[을왕리 조개구이]

 

사장님이 나이스한 조개구이집 !

 

외관

오늘 부터 핫할 을왕리 조개구이집 추천

해남회 조개구이 입니당~ ㅎㅎ

 

늘 그렇듯 가면 친근한 이모님들께서

얼른 들어오시라고 하는 그곳~

 

원래 친구들이랑 가끔 가면 가던 집 말고

이상하게 가는 길목에 여기를 가고 싶어진건 왜일까요

 

칼국수 서비스에 냉큼 들어갔습니다 ㅋㅋ

해남회조개구이 메뉴

해남회조개구이 메뉴

 

원래의 목적인 조개구이는 소 6만

부터 쭉쭉 찜과 가격은 동일하더라구요

 

역시 찜보단 조개구이 !

 

저흰 小 주문 !

 

을왕리 말고 다른 지역도 동일한가는 잘 모르지만

을왕리의 조개구이집들을 가면

어느집을 가도 조개구이or찜 + 회 + 칼국수 메뉴가 있어요

 

여러명이 가면 다양하게 먹을 수 있으니

세트 메뉴도 괜찮은 것 같습니당 ㅎㅎ

 

회메뉴

해남회조개구이 집은 

가게 이름 부터 회가 들어가니

 

활어회 메뉴도 잘 되어 있어요

회 드시러 가셔도 좋겠지요?ㅎㅎ

 

식사 메뉴도 있고~

역시 관광지 프리미엄이 있지만

그래도 기왕 나간거 맛있게 먹기로 합니다

치즈

잠시 후 연탄불과 늘 함께 올라오는

치즈 은박접시

 

아주 환영해요

 

밑반찬

밑찬은 간단하게 셀러드

해초면 무침, 오이&고추 절임

마카로니 셀러드

 

다른 집들은 밑찬이 잘 나오는 곳들도 있었는데

결론은 다시 가도 이 집 가고싶어요

소 양

제일 작은 사이즈로 주문을 해서

양이 적은가 싶었는데

노노노

가리비 관자

신선한 조개를 하나하나 열심히 굽고 먹고

하다보니까요?

 

아주 배가 부르더라구요

2인 3메뉴가 나름의 부심이였는데

까비..

 

관자

오동통한 관자살 부터

가리비 구이

생각보다 작지 않은 크기에

가리비도 여러개 있어서

 

아주 사이좋게 잘 나눠먹었어요

보통 가리비 구울때 친구랑 눈치 싸움하는 편인데 ㅋㅋㅋ

그냥 편안하게 먹어버리기!

 

뒤에 소라도 단맛이 나니 맛있었지요

조개구이

그리고 조개구이 잘 먹기 꿀팁 !

 

어느순간 조개구이가 맛이 질리기 시작한다 하면

 

큰 조개들은 이렇게 초장 살짝 올려서

반정도 졸여먹으면 진짜 꿀맛이에요 😊

 

사장님이 이거 보시더니 이렇게 먹는 방법 아는 사람이

몇 안된다고 ㅋㅋㅋ

 

손님들한테도 잘 안가르켜 주는데~

 

그리하여 열심히

 

칼국수

해남회조개구이 칼국수까지 먹기 시작합니다

 

물론 칼국수 전문점이 아니니 생각한 비쥬얼은 아니였으나

오... 한잔 해야겠어요 ㅋㅋ

한잔 하다보니 조개구이가 또 먹고 싶어서

 

추가 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추가는 2만

 

하지만...

 

추가

사장님께 가리비 먹고 싶다고

가리비 몇개만 좀 안되겠냐고 했는데

 

안되는걸 이렇게 푸짐하게 해주십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사장님짱 친절짱

 

小에 비해 1/6양도 아니고

관자빠지고 가리비 몇개, 소라빠지고

 

이렇게 푸짐합니다 ㅋㅋ 👍👍

간만에 적극 추천집이 나왔네요

 

선선한 저녁 날씨인 요즘 ~!

서울과 가까운 을왕리 조개구이 한점 어떠실지요~

서울 근교 나들이 !

주말코스로 추천 드려봅니다

 

다음은 을왕리 카페로 찾아올게요!

 

해남회조개구이 영업시간

(22년 5월 인터넷에 나와있는 기준)

매일 10:30~23:50

 

재방문의사 👍👍👍👍👍

-내가 간날 사장님은 아주 나이스함-

-추가양이 굉장히 많음-

-무한리필보다 싱싱한 조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