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원흥역 고기맛집 뒷고기 발견

by 두나리스트 2022. 8. 14.
728x90
반응형

원흥역 고기맛집 뒷고기

작은 집인데 맛있고 좋네용! ㅎㅎ

원흥역 뒷고기

작년 이 때쯔~음

원흥역 고기맛집 뒷고기 집 !

보기만 하고 들리지를 못했는데

드디어 다녀 왔습니다 ㅎㅎ

 

원흥 뒷고기

고깃집이지만 규모가

동네에서 도란도란 먹는 맛집의 느낌 ㅎㅎ

 

내부

사장님 한분 알바분 한분

북적거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원흥 뒷고기 메뉴

원흥역 고기맛집 뒷고기 메뉴

 

주메뉴는 뒷고기,설하살,뽈살

그리고 3가지를 합친 모둠!

 

사이드 메뉴로 고깃집에 있는 메뉴들에

묵사발도 있어서

묵사발을 먹고 싶었지만!

 

뒷고기, 설하살 + 냉면 + 된장 + 공기밥

주문!!

 

뽈살은 벌써 떨어졌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눙물..

 

밑반찬

주문을 하고 곰방 주신

밑 반찬 !!

 

파김치, 깻잎, 무생채 그리고

 

쌈장

쌈장 가득 ㅋㅋ

여기 오시는 분들이 쌈장을 엄청 드시나봐요

미리 많이 주시는 걸 보니~

 

원흥역 고기맛집 뒷고기의

파김치는 엄청 새콤, 깻잎장아찌는 적당히

고기랑 먹기 좋았고

 

무생채가 은근 맛있었습니다 ㅋㅋ

 

설하살 뒷고기

그리고 등장한 설하살(좌) + 뒷고기(우)

 

여기서 뒷고기란 !!

 

- 판매 직전에 몰래 돼지를 잡는 사람들이

맛있는 부위를 뒤로 빼돌려 먹었다는 의미로 붙은 단어-

 

저희가 먹은 뒷고기는

다른 집들이 꼬들살로 이름 붙혀서 파시는

바로 그 부위입니다

 

꼬들살이란 돼지의 뒷목살, 뒷목덜미살을

얘기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부위 굉장히 좋아합니다

껍데기도 붙어 있고 지방 부위가 물론 느끼는 하지만

덜 느끼한 기분이랄까요?ㅋㅋ

 

설하살

일단 꼬들살의 맛은 알고 있기 때문에

원흥역 고기맛집 뒷고기의 설하살 부터

굽기 시작했어요

 

아무리 생각해도 저는 고기를 참

잘 굽습니다 ㅋㅋㅋ

 

또 남들 구워주다가 늦게 먹기 시작하겠지만

열심히 굽습니다

 

비빔냉면

굽는 중에 비빔냉면이 나와서

열심히 촙촙 비벼 놓고

고기랑 먹을 준비 완료!!

 

고쌈냉면

묵사발을 시키지 않은 이유는 바로

이 고쌈냉면을 먹기 위함이지요 ㅋㅋㅋ

 

설하살은 맛있는 목살 맛집에가서

부들부들한 목살에 기름기 한스푼 얹어서

먹는 그런 맛이였어요ㅎㅎ

 

덕분에 뽈살을 못 시켰다는 기억이

없어졌네요

 

바짝 구워 먹으니 겉바 속촉

오랜만에 느껴보는 고기맛입니다

된장찌개

중간중간 된장찌개도 먹어주구용

 

 

 

 

 

 

 

 

 

 

 

 

 

 

 

 

 

 

 

 

 

드디어!!!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원흥역 고기맛집 뒷고기에서는 뒷고기로 불리는

목덜미살을 먹기 시작 !

 

뒷고기

뒷고기는

보시는 것 처럼 껍데기가 있어서

꼬독꼬독 씹히느 식감도 좋고

중간에 기름기가 있는 부위 인데도

은근 뱃속으로 아주 많은 양이

들어갑니다 ㅋㅋㅋ

 

깻잎+쌈장이랑도 먹고

소금 찍어서도 먹고~

굿굿

 

그러고 보니 쌈야채는 안주시나보네요

이걸.. 방금.. 알았다는 놀라운 사실..ㅋㅋㅋ

원래 없는건지 까먹으신건지

 

하지만 쌈야채 없이 고기가득 아주

배터지게 먹고 왔네요

 

환타 파인애플

그리고 고깃집에 빠질 수 없는

환타 파인애플맛 까지

완벽하게 즐기고 왔습니다 ㅋㅋ

 

왠만한 이름난 고깃집들 만큼 엄청난 맛집이라고

소개드리긴 어려울지 모르겠지만

 

제 입맛에는 설하살도 뒷고기도

꽤 맛나게 즐기고 왔습니다 ㅎㅎ

 

원흥역 고기맛집 찾으신다면

소소하게 먹어보고 싶다면

살포시 추천 드려볼게용~ ㅎㅎ

 

원흥역 뒷고기 영업시간

(22년 8월기준)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월-토 / 저녁 17:00~ 새벽1:00

라스트오더 00:00

 

재방문의사 👍👍👍👍

- 도란도란 식사하기 좋음 -

- 친구들과 간소히 먹을 때 좋음 -

- 고기가 은근 맛있음 -

- 파인애플 환타가 있어서 너무 좋음 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