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용인 치킨] 노랑통닭 용인유타워점 야장 술집 요기요! (야장 뜻)

by 두나리스트 2022. 5. 20.
728x90
반응형

노랑통닭 용인유타워점

[치킨]

야장 술집 !

노랑통닭 용인유타워점

동천역에 위치한 유타워 건물의

노랑통닭 용인유타워점 방문해 보았습니당!

 

요즘 이쪽에 자주 있어서

쓱쓱 지나 다니면서 보니 야외에

용인 야장 술집

요기 !! 저녁에 자리를 깔아주시더라구요

 

야장 뜻 무엇인지 일단 알아봐야겠습니다

요즘 신조어라고 하는데요

 

야장= 야외에 테이블을 놓고 영업 하는 집에서

한잔 하거나 밥먹거나 그런 것들을 뜻 한다고 합니다

 

본래 뜻은 그렇지 아니하나~

그래도 신조어는 살짝 알고 가야겠더라구요

ㅋㅋ 야장 야장 하길래 대체 그게 뭔가 했는데

오늘에서야 제대로 찾아보기 !

 

무튼 야장 술집이 요즘 핫하다 하여

이 집을 냉큼 들어갔지요

내부

노랑통닭 용인유타워점은

어떤 맛일까 다른데서 먹었던 집과

같은 맛인가 ~

 

이 프렌차이즈는 나트륨함량이 가장 낮다고 하는데

예~~전에 기억에는

염지를 하지 않는 치킨집으로 유명했던 것 같은

쓱 스치는 기억 한조각..

 

다른 집 치킨들 보다는 소금 덜 먹는 걸로

생각하면서~

 

노랑통닭 메뉴

노랑통닭 용인유타워점 메뉴

 

원래 가장 많이 찾았던 순살 3종세트에서

 

저는 맵싸한 3종세트를 주문 했습니다

고추치킨,양념치킨,깐풍치킨 

3가지가 나온다고 하니 뇸얌뇸

매콤하게 먹어보기로 !!

노랑통닭 메뉴

그리고 예전엔 없었던 것 같은데

여러 프렌차이즈 치킨집들에 나오는

 

많은 사이드 메뉴들이

노랑통닭 용인유타워점에도 가득했어요

 

가족분들이랑 오셔도 좋겠어요 ㅋㅋ 👍👍

 

내부

 

본래는 저도 아까 그 야장 자리에 앉고 싶었으나 ㅠㅠ

일찍부터 자리가 꽉 차서 실내에서 먹게 되었습니다

 

또르르..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였으니

그것에 만족하며.. 따땃하게 치킨을 즐겨보기로

 

기본

요즘 날씨가 좋아져서

시간이 좀 걸리는 김에

 

내어주는 새우~깡도 먹구

셀러드도 먹고 무도 먹고 양념소스도 먹고

하다보니

 

깐풍치킨

노랑통닭에서 유명한 맛이죠!!

깐풍치킨 먼저 촙촙!! 달큰하면서 짭쪼롬한 맛이

참 괜찮은 맛입니다

양념치킨

얘는 양념인데 생각보다 매콤해서

조금 놀랐어요 ㅋㅋ

 

원래 이랬나..?ㅎㅎ

 

유타워점의 조금 아쉬운 점이라면

노랑통닭은 딱딱 바삭 살이 어딧니

하는 정도로 튀김+양념맛의 특징이 있는데

 

이 지점은 약간 덜 바삭하더라구요

 

(혹시.. 다른 지점이 잘 못된것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문득 드네요 ㅋㅋㅋ)

 

덕분에 입 천장 안까지고 잘 먹긴 했습니다

 

고추치킨

그리고 마지막 고추치킨인 것 같은데

음~ 맵지 않아요! 

(기본 후라이드를 주신 건 아니겠죠?ㅋㅋ)

 

제 입맛에는 별로 맵지 않아서

소금 콕콕 찍어서 3가지 순살 세뜨

순삭 !! 2명이서 많은 양인데도 다먹고 왔습니다 ㅋㅋ

 

용인 야장 술집 찾으신다면

프렌차이즈 지점이지만 노랑통닭 용인유타워점

괜찮을 것 같네요 ~ ^^*

 

오늘은 즐거운 주말 전 !

해피한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재방문의사 👍👍👍👍

- 그 핫한 야장 술집 -

-역시 노랑통닭의 특유의 맛이 좋음-

(지극히 개인적)

- 사이드 메뉴도 많아져서 여럿이 가기 좋음-

 

영업시간

(22년 5월 기준)

매일 16:00~ 새벽 0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