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양평 카페] 칸트의마을 카페 추천 사진가득~

by 두나리스트 2022. 4. 12.
728x90
반응형

칸트의마을

[양평 카페]

 

사진 가득 = 카페 추천 !

양평 칸트의마을 외관

사진을 많이 찍었다는 것은!!!

카페 추천으로 아주 괜찮은 곳이라는 점!

ㅋㅋ 

 

양평 나들이의 끝자락에 들렀던

 

양평 칸트의마을입니다 ~😊

 

양평 칸트의마을 입구

내부로 들어가면

오.. 입구부터 초록초록하고

예쁜 꽃들이 반겨주더라구요

 

그리고 베이커리 메뉴 가득~!!

 

칸트의마을 베이커리메뉴

양평 칸트의마을에서 음료를 주문하기 전에

베이커리 메뉴를 열심히 구경했습니다 

 

이곳 직전에 들렀던

스벅 더양평과는 또 다른 느낌의

베이커리 메뉴가 가득!!!

 

여러가지 채소들이 들어간 농부의 빵부터

치즈더치빵, 페스츄리식빵, 양파치즈빵

등등~

 

칸트의마을 페스츄리

너무 좋아하는 데니쉬류도 있구용 ~ ㅠㅠ

엄마손 파이 맛이 나는 빨미까레도 있어요

 

빨미까레도 먹고 싶었는데

스벅에서 포장을 했던지라

간단한 메뉴로 한개만 먹기로 했습니다

양평 칸트의마을 제과메뉴

그렇다면 무슨 메뉴를 먹을지

아주 신중하게 골라주어야 해요

 

하지만 양평 칸트의마을 메뉴는

정말... 하나만 고르기가 너무 어렵...ㅠㅠㅠ

 

왠지 파운드케익맛이 날 것 같은

단호박빵도 있고

타르트랑 스콘도 있고

혼돈의 카오스~

칸트의마을 디저트

조금 특이했던건!!

왠만하면 베이커리 카페에

크렘브륄레 보기가 어려운데

 

있더라구요 요기!!!

 

요 근래 바나나로 브륄레를

만들어도 먹고 하는걸 보니

요즘 유행인가봐요~?ㅎㅎ

 

옆에는 달고나랑 머랭쿠키로

기억하고 있는 메뉴까지

정말 다양하고 알찬 메뉴들이 있었지만

 

갈릭치즈프레첼

결국 제가 고른것은!!!

다른데서 많이 먹어보지 못한

갈릭치즈프레첼 입니다~ ㅎㅎㅎ 호홓

 

1차로 굽고 2차로 파마산치즈를 가득 담아서

구워내주시는 것 같습니다

굿굿

 

그럼 음료메뉴로 고고

 

양평 칸트의마을 메뉴판

양평 칸트의마을 메뉴판

 

시그니처메뉴는 얼그레이 크림이 올라간

커피가 있구용

 

전 역시 아아~

가격이 0.7이니

비싼 커피집입니다 ㅋㅋ

(가격을 몰랐는데 올리면서 보니 비싸긴 하군요)

샹들리에

비싼 커피값만큼 비싼 샹들리에가

쫘잔~!!! 

 

개인적으로는 전 이런것 좋습니다

집에서 못누리는거 커피값 조금 더 써서

밖에서 가득 누려버리기! ㅋㅋ

 

그리고 양평 칸트의 마을은

2층자리

천정고도 굉장히 높아서 개방감도 좋고 ㅠㅠ

빈티지 가구들을 놓은 듯한 내부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고

(고가구 맞는것 같습니다 아마도?ㅎㅎ)

 

2층자리도 있는데

손님이 있어서 안계신쪽 찍기!

 

세모난 천장까지도 알차게 자리를 ㅋㅋㅋㅋ

놓으셨더라구요?

 

그리고!!

 

칸트의마을 야외자리

양평 칸트의마을 카페 추천드리는

아주 큰 이유는 바로

이 야외 좌석이에요

 

칸트의마을 정원

엄청엄청 넓고

사진 찍을 곳도 많고~

이제 풀이 송송 올라오기 시작하니

얼마나 더 이쁠지 기대 되는 카페랍니다 ㅎㅎ

 

제가 간날은... 비가 와서 ㅠㅠ 이용을 못한

아쉬움 가득...

 

여기저기 구경을 다니다보니

음료와 빵이 나왔어요! ㅎㅎ

칸트의마을 메뉴

 

치즈 프레첼은 먹기 좋게

4등분으로 잘라셔서

손으로 먹어도 되고

 

포크로 찍어서도 먹어도 되는데

포크추천! 

 

조금 끈적이는 부분이 있어서

포크로 퐁 찍어 먹으니

 

마늘빵맛이 나면서

프레첼은 기존에 먹던 그런 프레츨보다

약간 꾸덕해진 가래떡의 식감과 비슷해요 ㅎㅎ

독특한 맛 덕분인지 아직도

기억에 선명하게 남네용 ㅎㅎ

 

오늘의 양평 칸트의마을 카페

아주 적극 추천드립니다 

 

비가 오지 않는날 야외좌석에서

힐링하고 싶을 때 ~!!

한번 들려보시면 어떨까용~?😀😀😀

데이트코스로도 딱 좋네요 ㅎㅎ

 

재방문의사 👍👍👍👍👍

양평가면 꼭 다시 갈랍니당!!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