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양평 쪽갈비] 숑스바베큐 양평본점 맛집냄새가 나는집

by 두나리스트 2022. 4. 9.
728x90
반응형

숑스바베큐 양평본점

[양평 쪽갈비]

 

외관부터 풍기는 맛집 냄새

숑스바베큐 입구

엄머 여긴 무엇인가

들어가는 곳이 맞는가ㅋㅋㅋ

 

밑에 주차를 하고 열심히 올라가면

이렇게 숑스바베큐 양평본점 입구가

나옵니다

 

주차는 금지인데

포장하시는 분들을 위해

정차는 가능하게 하시는 것 같아요 ㅎㅎ

 

숑스바베큐 양평본점

이제 가게 내부로 쏙~ 들어가는데

어라..?

 

숑스바베큐 아저씨

어디서 본듯한 아저씨그림이

포롱포롱

 

뭐지?! 했는데

 

작년 겨울에 파주프로방스 옆에 있는

숑스 바베큐를 다녀온 적이 있었구나~ 하면서

 

워낙 이집 저집 맛있는걸 찾아서 다니다 보니

같은 집의 양평본점까지

가버렸네요 ㅋㅋ

 

(홈 메인 상단 검색하시면 나와용!)

 

양평/파주/신림 세곳이 있는데

바람 쐬러 가기엔 역시 양평과 파주 

두곳 추천드립니다

 

자 그럼 들어가볼게요~

 

숑스바베큐 메뉴

들어가자 마자 메뉴 부터 바로 

 

1.6kg 에 3.3

(오 막창도 있슴돠)

 

숑스바베큐 메뉴

맛을 반반으로 하면

+ 0.2 추가하시면 되용 ㅎㅎ

 

저희는 간장/고추장 반반을 주문하고

 

숑스바베큐 사이드메뉴

 

가격이 다른 지점보다 저럼하기 때문일까요!

추가반찬은 주문으로 먹을 수 있는데

 

저는 먹보이기 때문에

고기 많이 추가만찬 추가 결제

나이스. 베리 땡큐 사장님 멋져요 입니다👍👍👍

 

저흰 양파절임을 하나 추가 !

 

양파절임

약간 포장용으로 나온 듯한

비쥬얼인데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ㅋㅋ 천원이라고 생각하기엔

재료값느낌?

 

밑반찬

양파절임을 시킨 이유는

숑스바베큐 양평본점의 밑찬이 요렇게

나오기 때문이에요ㅎㅎㅎ

 

밑찬이 허전하다면

추가메뉴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

 

메인메뉴

그리고 얼마 지났을까

배고파서 큰일이 날것만 같은 그때

 

반반 바베큐 등장입니다

 

간장 쪽갈비

간장 쪽갈비는

아이들과 함께 가셨다면 아주아주 추천드려요

 

달큰~한 맛이 강하면서도

짭쪼름 하면서도

 

간장쪽갈비

 

쪽갈비는 역시 양념이 쌔야 맛있는데

완전 딱 그느낌~

 

살짝 물엿정도의 양념 질감까지

뽀~펙트!

 

다만 파주에서 먹었던 것 보다는

좀 질긴 느낌이 있으니

야무지게 뜯으셔야합니다 ㅋㅋ

 

어떤 갈비는 또 부들부들하고~

고추장 쪽갈비

그리고 제가 아주 열심히 뜯은 그맛

 

고.추.장

 

숑스바베큐 양평본점 고추장은

마치~ 순한 불족을 뜯는 듯한 느낌에

불향도 있고..ㅠㅠ

 

부들부들. 좀 질긴~

뼈마다 살짝 식감은 달라서 좀 아쉬웠지만

 

양념맛은 기가 찹니다

순한 불족인데 나중에 매워지는 느낌이에요

 

양평까지 가기 힘들다면

전 파주 본점 조만간 또 노려보려고 합니다

파주 고추장도 한번 먹어보려구요 ㅋㅋㅋ

야외운영시간

그리고 이제 날씨가 풀렸으니

양평본점에 가신다면 야외좌석도

모기가 생기기 전에 !

추천 드려봅니다 ㅎㅎㅎ

 

야외는 8:30까지래요

 

택배, 포장판매

그리고!! 포장판매는 드시고 가시는것보다 천원 할인

전국택배도 된다고 써 놓으셨으니

캠핑가기 전에 주문해서 가는것도 좋을 것 같네용 ㅎㅎ

 

숑스바베큐 양평본점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브레이크타임 없습니다

 

양평 나들이 코스,

서울 근교로 떠나는 여행

추천드려봅니다 ㅎㅎ

 

재방문 의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