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양평 맛집] 장원숯불고기 우렁쌈밥 점심메뉴 딱좋아요

by 두나리스트 2022. 4. 11.
728x90
반응형

장원숯불고기 우렁쌈밥

[양평맛집]

 

양평나들이 점심먹기!

장원숯불고기 우렁쌈밥 외관

양평의 국도라인~?ㅎㅎ

이라고 해야할까요~

 

점심 한끼를 뭐로 먹을까 하면서

지나가는데

 

어라 맛집 냄새난다? 하고

냉큼 들어간

 

양평 장원숯불고기 우렁쌈밥 입니다 ㅎㅎ

 

장원숯불고기 우렁쌈밥 메뉴

장원숯불고기 우렁쌈밥 메뉴

아주 간단합니다

 

우렁쌈밥, 숯불고기, 숯불+우렁 쌈밥

 

저흰 우렁쌈밥2인으로 주문 했습니다~!

 

장원숯불고기 우렁쌈밥 반찬

그리곤 바로 밑찬을 내어주셨는데

어랏?? 양이 넘 적어요 사장님~!!!

 

이라고 얘기하고 싶었는데

일단 우렁쌈밥을 기다려봅니다 ㅋㅋ

쌈장

찍을것이 없어서

쌈장샷도 한장

반찬 쌈채소

그리고 쌈야채랑 김치도 주셨습니다

 

쌈야채들이 아주 신선하고

쌈채도 꽤 괜찮게 나오더라구요

 

 

밥 미역국

 

그리고 밥한공기 미역국 한그릇~

미역국 맛 괜찮았어요 ㅋㅋ 굿굿

 

그리고 우렁쌈장나오기 전에

주변을 살펴보는데

여기가 동네 맛집인것 같더라구요

 

동네 주민분들이 조금 이른 점심시간에도

많이 와서 드시고 계신걸 보니

더욱 궁금해지는 메인 메뉴!!

 

시간이 좀 걸려서 나왔으나

 

장원숯불고기 우렁쌈밥

짜잔~~~!!!

자글자글 끓으면서

이전에 본적도 없는 양과

반정도 익혀서 나온 신선한 야채들 ㅠㅠ

 

이건 대체 무슨맛인가 싶어서

 

비벼먹기

냉큼 밥에 우렁쌈장 얹어서 쓱쓱 비벼먹는데

와우... 짜지도 않고 간도 적절해서

 

쌈에다가

 

우렁쌈밥

쌈장도 살짝 얹어서 싸먹으니

아주 꿀맛이더라구요 ㅠㅠ

 

상추 끝도 보면은

아주 신선하죠??ㅋㅋ

 

양평나들이를 또 가면

한끼는 이집에서 또 하고 싶어요

 

다른 집들에서 먹었던

우렁쌈밥처럼 짭쪼름한 맛보다는

 

장원숯불고기 우렁쌈밥 집은

야채 본연의 달큰한 맛에 장으로 간을 해서 만든

자박한 볶음 느낌이랄까요??ㅎㅎ

 

가서 후기를 좀 살펴봤더니

 

우렁쌈밥 그릇

완접하신 분의 후기를 보고 ㅋㅋㅋㅋ

저도 다먹은 그릇샷을

찍어보았습니당 ㅋㅋㅋ

 

양평나들이 코스 어디로 가실지 고민되신다면

양평 장원숯불고기 우렁쌈밥 추천 드려봅니다 😊😊

 

재방문의사 👍👍👍👍👍

동네 맛집 느낌 풀풀 짜지 않는 밥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