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수지 막창] 동천역 막창인생 친절 사장님 야장 가능!

by 두나리스트 2022. 5. 27.
728x90
반응형

동천역 막창인생

[수지 막창]

 

친절 사장님이 함께하는

야장 가능 막창집 !

외부

저~~번에 올려드린 노랑통닭에 이어

야장 가능한 막창집 !

 

동천역 막창인생 포스팅 드려보려고 합니다!

 

간편메뉴

일단 밖에 있는 걸루다가

메뉴를 한번 서치~ 

 

대구막창을 먹을까

소곱창을 먹을까 열심히 고심하던 찰나

 

동천역 막창인생 메뉴

동천역 막창인생 메뉴를 보니

역시 주메뉴는 소곱창이기 때문에

 

모듬구이 2~3인 양으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모듬구이에는 소막창/곱창/대창/특양

오... 특양이 있어요

 

소곱창집에 가면 특양을 파는곳이

생각보다 많이 않아서

냉큼 모듬으로 즐겨보기로 했습니당 ㅎㅎ

내부

이 날은 밖에 바람이 많이 불어서

안쪽자리에서 먹었는데

 

동천역 막창인생 집도

앞에 야외좌석이 있으니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

 

야외좌석 추천드려봅니당 ㅎㅎ

밑반찬

밑찬은 간단하게 김치 어떤 재료인지

먹어보고도 감이 잘 안잡히는 절임 하나🤣

 

3종 소스

그러나 너무 만족스러운

동천역 막창인생 소스 3종 !!

 

콩고물, 마늘간장소스, 쌈장

 

개인적으로 저는

곱창 본연의 맛보다

소스의 맛이 중요한 사람이다 보니

이 소스가 무조건 맛있어야해요 꼭꼭!!

ㅋㅋㅋ

모듬 2~3인분

짜잔~ 얼마지나지 않아서

약간 초벌을 해서 주신

모듬2~3인분이 나왔습니다!! 

 

와우~~ 양이 참 적습니다! ㅋㅋ

그래도 맛있으면 되니까~

열심히 구워볼게요

 

판에는 곱창외에

 

감자, 콩나물무침, 부추, 새송이, 피망

좀 특이한건 떡이 같이 있더라구요

(떡은 먹어보니 패스하고 싶은 부분 ㅎㅎ 헤헤)

 

특양

저의 목적은 이 특양이기 때문에

아무것도 눈에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ㅋㅋ

 

동천역 막창인생의 특양은

특양

콩고물 살짝 찍어서

마늘간장소스에 폭 찍고 부추 조금해서

먹어봤는데 ㅠㅠ 맛있어요...

 

사장님 떡은 좀 이상한데

마늘간장소스 맛있어도 되나요 ㅠㅠ 👍👍

 

다른 곱창집에 비해 진득~한

소스였는데 달큰하니 맛이 좋더라구요

따봉!

대창

그리고 건강과는 무지 친하지 않은

대창도 야무지게 구워 먹는데

오.. 대창도 괜찮더라구요

 

양은 적은게 맞는 것 같은데

왠지 알찬집입니다

 

요즘 곱창이 너무 좋아서

대구막창, 소곱창 가리지 않고 먹는 중인데

그 중에

동천역 막창인생 맛 쏘쏘 괜찮은 것 같습니다

소곱창

그리하여 소곱창도 쌈장에 폭 찍어 봤는데

역시 마늘간장소스 윈~~

 

소곱창도 맛이 괜찮아요 전체적으로 냄새도 안나고

분명 양이 적었는데 배가 부르더라구요

 

* 아 그리고 메뉴 알려드리려고 대구막창도 1인분 먹었는데

막창은~ 대구막창 전문집으로 ㅋㅋㅋ

저도 모르게 사진을 찍지 않은...ㅎㅎ 헤헤

사장님 좀 더 통통한 대구막창 부탁드려요~!!

 

갑자기 곱창땡겨서 달려간 동천역 막창인생

 

영업시간

(22년 5월 기준)

 

 매일 15:30~24:00

라스트 오더 23:50

 

재방문의사 👍👍👍

-대구막창보다 소곱창-

-특양을 팔아서 좋은집-

-소문에는 곱창전골 맛이 나쁘지 않다 들음-

-소, 돼지 모두 드시고 싶을 때-

-냄새가 싫어서 밖에서 먹고 싶을 때 갈 수 있는 집- 

 

* 분당수지유타워 1층 129호 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