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속초 전망좋은 카페 스퀘어루트 입니다

by 두나리스트 2019. 7. 24.
728x90
반응형

요즘 휴가철이 되면서

많은 분들이 강원도 속초로 여행을 많이 가시더라구요~

 

그래서 첫 포스팅으로 

 

강원도 속초에서 금~방 가실 수 있는

속초 전망좋은 카페 스퀘어루트 올려드릴게요~

 

참고로 이곳은 차가 없으시면 가기 힘든곳에 있기 때문에

꼭 차를 이용해서 가시길 바라는 부분이 ㅎㅎ

 

강원도 고성 스퀘어루트는 

넓은 부지에 덩그러니 위치한 큰 카페로

유명했었는데요 

 

(위에 사진은 별관사진이에요)

 

휴무를 맞이해서 다녀왔던 이곳은

정말 힐링을 하기에 너무 좋은곳이였답니다

 

루프탑도 있고

야외에 자리도 있으면서 별관도 있기 때문에

여기 저기 움직이면서 다양한 느낌의 사진도 건질 수 있었답니다 ㅎㅎ

 

무엇보다도 바다로 휴가를 갔음에도 불구하고

바다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더러 있었는데

 

이날만큼은 원없이 멍~때리면서 편안한 마음으로

넓은 바다를 시원하게 보고 왔다고 합니다 ㅎㅎ

 

별관사진과 함께 본관사진도~ ㅎㅎ

 

저위에 옥상이 바로 루프탑!

1층에 넓은 좌석이 있고

루프탑과 1층사이에는 숙박공간이 있더라구요

조금 신기했던 !

 

나중에 고성 스퀘어루트에 숙소를 잡고

놀러가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일단 저는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바로 옥상 루프탑으로 향했습니다 ㅎㅎㅎ

넓은 바다도 보고 

인별이네 올려드릴 사진도 찍을 겸!

 

이날은 다행이 푹푹찌는 더위가 함께하는 날이 아니여서

시원하게 커피한잔을 마시고 온것 같아요

바닷바람도 시원시원~

 

탁트인 바다풍경은 옵션이랄까~

그리고 참 신기한게 위치마다 사진이 참 다른 느낌으로

찍히더라는 !

 

속초 전망좋은 카페 추천드릴만 하지요~?

 

고성 스퀘어루트는 

속초 시내에서 차로 한... 20분? 정도 걸렸던것 같아요

 

이정도 뷰와 힐링이라면 20분은 뭐 아주 양호했던 ㅎㅎ

 

휴가철 맞이해서 속초로 여행가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무더운 여름 휴가 즐겁게 보내시고

또 갬성 가득한 그런 공간을 포스팅 드리러

오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