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동천 파스타] 동천역 유타워 맛집 온유 파스타 점심은 요깅

by 두나리스트 2022. 5. 12.
728x90
반응형

동천역 유타워 맛집

온유 파스타

 

온유파스타 간판

직장인들의 모든 고민

점심 뭐먹지 편~ 

 

동천역 유타워 맛집을 찾다보니

온유 파스타 리뷰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그리하여 찾아갔는데

 

온유는 사장님의 예쁜 따님의 이름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넘 사랑스러운 가게 ㅠㅠ 👍

 

온유파스타 위치

온유 파스타는

동천역 유타워 A동 1층에 위치해 있구용

 

매머드 커피 옆에 있습니당 ㅎㅎ

 

온유파스타 리뷰 이벤트

리뷰 이벤트도 있으니

다음번 찾아 갈 때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굿굿 ㅎㅎ

온유파스타 셀러드 메뉴

동천역 유타워 맛집 온유 파스타 메뉴판

아주 다 찍어버렸어요 좋은 집은 공유해야합니다 ㅋㅋ

 

일단 샐러드로

 

기본, 카프레제, 씨푸드,

이베리코, 비프&치즈가 있는데

 

저흰 비프&치즈 셀러드를 픽

 

피자 & 메뉴

피자와 2개의 메인 메뉴가 있는데

곧 리뉴얼을 한다고 하시니

참고해 주세요~ ㅎㅎ 

 

파스타 메뉴 

그리고 토마토, 로제, 오일

 

씨푸드, 쉬림프, 아마트리치아나, 

볼로네제,

미나리꽃게찜(요 메뉴가 없어진다는 것으로 기억중입니다 ㅋㅋ)

알리오, 이베리코~

파스타 메뉴

비앙코 파스타 메뉴라고 되어 있는데

이태리어로는 화이트 와인을 뜻한다고 하니..

 

화이트 와인을 이용한 요리인가~ 하면서

 

차돌짬뽕, 까르보나라

주문 했습니당 

 

두구두구 오랜만에 파스타라 설레는데

가격도 착해서 2인 3메뉴 고고!

 

비프 치즈 셀러드

동천역 유타워 맛집 온유파스타의

비프&치즈셀러드

 

맛있습니다 가격이 착하니

고기가 아주 많고 도톰한 고기는 아니지만

맛이 괜찮더라구요

셀러드도 싱싱~ ㅎㅎ

 

까르보나라

그리고 크림파스타는

우유맛이 많이 나고 아주 꾸덕하지 않아서

옛날 스타일의 까르보나라 맛이

사르르 올라오니 좋더라구요ㅎㅎ

곤이 차돌 짬뽕

바로 이것은 적극 추천

곤이가 들어간 파스타라

곤이를 안먹는 저는 요걸 빼고 먹었는데

해장으로도 좋을 것 같고

새콤한 토마토 소스 맛이

참 좋았어요

 

그리고 해물이 왜 저 가격에 많은건지ㅋㅋ 

사장님 짱 👍👍 1만 2천입니다

대단한 파스타... 

 

3가지 메뉴를 먹었지만

다른곳 2.3개 시킨 느낌이랄까요?ㅋㅋ

동천역 유타워 점심 메뉴 고민되신다면

요기 추천 드려요

 

인근에 계신분들도 한번 들려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고~급 이태리 레스토랑의 느낌까진 아니지만

약~간 옛 이태리 요리 시초를 먹는 기분

온유파스타 또 갈게용!

 

온유파스타 영업시간

(22년 5월기준)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월~토 11:30~22:00

오후3~5시 브레이크 타임

 

재방문의사 👍👍👍👍

- 가격대비 괜찮은 파스타 집 -

- 가볍게 파스타 한그릇 해볼까 하면 가고싶은집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