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공릉 닭한마리 본점 리뷰

by 두나리스트 2022. 7. 27.
728x90
반응형

공릉 닭한마리 본점

다녀왔습니다~ ㅎㅎ

중복 잘 보내셨는지요~!!

중복 전에 딱 올려드렸어야 했는데

이제 올려드리네요 ㅎㅎ

 

말복 때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리며

 

공릉 닭한마리 본점 리뷰 고고~~!!

 

공릉 닭한마리는 앞에

주차 공간이 있기는 한데

조금 협소하니 참고해서 방문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ㅎㅎ

저희는 딱 그 시간 !

북적이지 않는 시간에 들어가서

덕분에 얌얌뇸뇸 맛있게 먹었다지요

 

공릉 닭한마리 본점 메뉴

 

단일메뉴로 판매하기 때문에

한마리 먹을 것인가

반마리를 더 추가 할 것인가

고르시면 됩니다 ㅎㅎ

 

저흰 여자 둘이서 한마리에

감자사리 떡사리 칼국수까지 하니

아주 배가 터지게 먹고 왔어요 ㅋㅋㅋ

 

역시 사이드는 필수

 

생닭을 쓰신다고 하니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주문 후 요기 조기 살펴보는데

왠지 양념이 왜 많은 것인가

무엇 때문인가

고추 양념은 또 무엇인가

궁금했는데 친구가 아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잘 알려주었어요

 

그것은 조금 이따가~

 

정말 순식간에

공릉 닭한마리 본점에 주문을 하면요

5분도 안되서 닭이 나옵니다 ㅋㅋㅋ

 

지인이 그러시더라구요

패스트푸드는 바로 이것이라며 ㅋㅋㅋㅋ

이렇게 빨리 나올 수 없다고

 

 

무튼 이모님께서 가위로 쏙쏙 쓱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조각으로

잘라주시고

 

바~~~로 감자랑 떡을 착착

넣어주시더라구요

 

감자가 빨리 익기를 바라며

 

그 틈을 이용해서

맛있게 먹는 방법을 ㄱ ㄱ 

 

공릉 닭한마리 본점에 가시면요

이렇게 밑 반찬이 아~주 심플하게 나옵니다

 

채썬 양배추+부추

고추, 쌈장 그리고

김치 !! 김치는 약간 슴슴하니

깔끔한 맛이구용

 

매우 중요한 이것 !!!

양배추+부추를

 

앞접시에 덜어서

간장소스 넣고 겨자 좀 넣고

고추양념까지 야무지게 원하는 만큼 넣어서

쓱쓱 비벼 줍니다

 

고기랑 먹을거에요 ㅋㅋ 크...

짭쪼롬 매콤 아주 난리가 납니다

떡도 같이 먹구요

고기랑도 얌얌 같이 먹어줍니다

 

아까 저 양으로 만드시면은

간이 쫌 쌔긴 하지만

새콤 매콤 겨자까지 완벽해요 ㅋㅋ

 

닭무침 느낌도 나구요

갑자기 야식으로 먹고 싶은 기분이..

 

닭을 다 먹을 쯤이면

이렇게 감자도 익어서 칼국수 만들면

아~주 맛있는 정도가 되는데요

 

면넣고 육수도 조금 추가해서

마무리까지 아~주 알차게 먹고 왔답니다 ㅎㅎ

 

다음에 또 이동네 가면 꼭 !

또 갈거에요 ㅎㅎ

대신 시간은 잘~ 선택해서요!

 

초복 중복 말복

어디서 꼬꼬를 먹어볼까 하시는 분들

삼계탕 말고도 이렇게 닭한마리 어떠신지요!

 

공릉 맛집으로 추천 합니다~!!

 

본점 영업시간

(22년 7월 기준)

매일 11:30~22:00

 

재방문의사 👍👍👍👍

- 완~전 깔끔한 맛 -

- 생각보다 괜찮은 가격 -

- 칼국수까지 완벽 -

- 주차자리가 협소한 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