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파주 말똥도넛 카페 추천 주말 저녁 방문 후기

by 두나리스트 2024. 1. 10.
728x90
반응형

파주 말똥도넛

비비드한 컬러가 가득한

힙한 카페

파주 말똥도넛

 

매번 사진으로만 보다가

처음 방문하게 된

파주 말똥도넛입니다

 

파주 카페 추천 드리고 싶은 집인데요

 

처음에 너무나도 핫해서

웨이팅도 너무 길고 했던 바로 그집입니다

파주 말똥도넛

 

입구쪽에 들어오시면

주차 안내를 해주시는 분께서

안내를 해주시는데로

주차 대기를 했다가

주차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주말 저녁 늦은 시간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파주 말똥도넛

 

웨이팅이라고 하기가 무색할 만큼

굉장히 빠르게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ㅎㅎ

 

파주 말똥도넛

 

매장 좌측에는

사진을 찍는 곳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파주 말똥도넛

 

방문 리뷰를 봤을 때에는

굉장히 크고 웅장 할 줄 알았는데

사진 리뷰로 보는 것 보다는

규모가 좀 작아서 놀랬어요

 

다른 지점도 있는가 싶은 생각이?

파주 말똥도넛

 

제가 찍어서 리뷰를 올려드리니

파주 말똥도넛 매장이 실제보다 커보이기는 하네요 😊

파주 말똥도넛

 

이제 도넛이랑 음료를 주문하러

카운터 쪽으로 열심히 걸어 봅니다

 

파주 말똥도넛

 

제가 너무 주말 저녁 늦게 온건지

도너츠 쇼케이스가 이렇게

텅텅 비어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ㅜㅜ

 

포장을 해서 가시는 분들이 꽤 많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먹을 도넛이 없을 줄은

생각하지 못했네요

파주 말똥도넛

 

그래도 파주 말똥도넛의

기본 도넛으로 있는 커스타드 크림 도넛이

2종 남아 있었는데요

 

바나나 또는 기본입니다

 

그래서 저는 바나나 한번 맛보기로

 

파주 말똥도넛

 

원래는 이렇게 많은 도넛이 있는데 ㅜㅜ

먹지 못하고 온 아쉬움은 있었지만

기본이 역시 최고라며

위안을 삼아 보았답니다 ㅋㅋ

파주 말똥도넛

 

그리고 젤라또도 있어서

도넛을 못먹은 아쉬움을

딸기 젤라또로 🤣

파주 말똥도넛

 

음료메뉴는 커피류

차, 라떼류도 있고

파주 말똥도넛

 

파주 말똥도넛의 유명한 메뉴는

밀크쉐이크류인데

 

어머 밀크쉐이크도 솔드아웃이래요

일찍 가세요 무조건

어떻게서든 빨리 가십시오.. 

 

그래서 저는 결국

아이스아메리카노, 젤라또, 바나나 도넛

 

파주 말똥도넛

 

주문 후 2층 자리 구경을 하러

올라가 보았습니다

 

역시 사진은 진짜 매장이 크게 나와요

신기한 매장입니다

 

파주 말똥도넛

 

2층 자리는 양 옆으로 좌석이 있는데

1층 보다 2층 자리가 인기가 좀 많아요

사진이 잘 나와서 그런것 같더라구요

 

천장에는 예쁜 인테리어가 되어 있고

 

파주 말똥도넛

 

파주 말똥도넛 2층 끝까지 가면

말똥 도넛 케릭터가 똭!

 

저희는 1층에 자리를 잡고

음료가 나와서

바로 다시 내려갔습니다

 

파주 말똥도넛

 

주문하고 보니

파주 말똥도넛에 온 티가 팍팍 납니다

파주 말똥도넛

 

이 말 친구 정말 귀여워요 ㅋㅋ

인형으로 있어도 귀여울것 같은 느낌

파주 말똥도넛

 

셀프바에서 가져온

포크와 나이프 ~

종이같은 나무 느낌인데

참고로 포크가 포크의 역할을 좀 못하는 편입니다

 

나이프도 그런느낌 뚝뚝 잘라서 드셔야해요

파주 말똥도넛

 

파주 말똥도넛 카페 추천 드리는 집이긴 한데

내용이 써 내려오다 보니

약간 만족스럽지 못한 리뷰 같지만

 

바나나 크림의 도넛은

향도 짙고 마치 뚱바를 도넛으로

먹는 느낌? ㅎㅎ 나름 괜찮았어요

 

딸기 젤라또도 상큼하니 괜찮고

무엇보다도

 

파주 카페 추천드리는 이유는

국내에서 이런 쨍한 컬러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곳을

찾기가 어려워서

색다른 카페로 즐기기 너무 좋았기 때문이에요

 

물론 쉐이크, 도넛 품절이 너무나도

아쉬웠으나.. 카페 자체는 잘 즐기고 왔네요 ~ ^^*

 

파주 카페 찾으신다면

말똥도넛 살포시 추천 드립니다

 

예전만큼 웨이팅이 길지는 않은 것 같으나

주말 점심때는 꽤 인파가 몰리니

주말은 저녁시간을 추천 드립니다

(조금 빠른 시간으로 ㅎㅎ)

 

그럼 저는 다음 리뷰로 또 찾아오겠습니다~!

 

영업시간

(24년 1월 기준)

매일 08:30~22:00

 

재방문의사 👍👍👍👍

- 다른 도넛들도 맛보고 싶음 -

- 쉐이크도 맛보고 싶음 -

- 당충전엔 최고인 카페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