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스타필드고양 맛집 정데판 반반 메뉴까지 굿

by 두나리스트 2023. 11. 13.
728x90
반응형

스타필드고양 맛집

정데판 반반 메뉴 좋아요 !

스타필드고양 맛집 정데판

 

스타필드 고양 지하1층에 위치한

 

1인 데판 한상 전문점

정데판 입니다

 

돼지고기, 닭갈비&돼지, 스테이크&돼지

 

이 메뉴들이 주를 이루는

곳인데요

스타필드고양 맛집 정데판

 

스타필드 고양 맛집을

여러곳 소개 시켜드려도 보고

 

다른 집들도 맛은 보았는데

맛이 별로라 리뷰를 안해드리고 있던 찰나 !

 

고기 한판 먹고 싶어서 한번

방문을 해보니 가격과 메뉴가 꽤 괜찮아서

오랜만에 

스타필드고양 맛집 정데판

 

스타필드고양 맛집으로

소개를 드려봅니다

 

아까 세가지 메뉴 외에도

 

돼지고기, 우삼겹, 오리불고기도 있었네요! ㅎㅎ

 

저는

스타필드고양 맛집 정데판

 

모형으로 되어 있는 메뉴를

쓱 한번 살펴 보니

 

소갈비에

돼지고기를 먹고 싶어서

스타필드고양 맛집 정데판

 

스테이크 & 돼지 한만 간장소스로 주문 !

언니는 닭갈비를 매운소스로 주문했습니다

스타필드고양 맛집 정데판

 

모든 메뉴에는 치즈를 추가 할 수 있으니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

 

저는 메뉴 그대로 갑니다!

스타필드고양 맛집 정데판

 

정데판 우측으로

자리가 있어서

주문 후 자리를 잡고

 

얼른 메뉴가 나오기를 기다려 보았어요

 

스타필드고양 맛집 정데판

 

얼마 뒤 !

바로 구워서 준다는

스타필드고양 맛집 정데판의

 

간장소스 스테이크 + 돼지고기 등장 !!

 

스타필드고양 맛집 정데판

 

크... 제가 좋아하는 두가지 고기가

딱 놓여 있습니다

 

스테이크는 아주 조금만 덜 익혀서 주시기 때문에

아이들이 먹기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밥이랑 국물도 주시구요 !

 

스타필드고양 맛집 정데판

 

싱싱한 꽈리고추는 덤입니다

요것이 조금 의외인 부분인데

정말 싱싱한 그대로 입니다 🤣🤣🤣

스타필드고양 맛집 정데판

 

와사비도 같이 주시기 때문에

저는 밥을 뒤로 하고

 

고기를 집중 공략 !!

 

크.. 고기 맛 괜찮습니다 굿굿

스타필드고양 맛집 정데판

 

그리고 중심부에 숨어 있던 계란 발견 !

 

계란이 중심부에 있는 지 몰랐는데

덕분에 고기를 찍어 먹을 수 있었어요

스타필드고양 맛집 정데판

 

옛날에는 싱싱한 노른자에

고기를 찍어 먹는 것이 참 어색했는데

종종 먹다보니 특유의 고소한 맛이 참 좋더라구요

 

1인 데판 한상에

여러가지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고기 밑에는

숙주가 촥 깔려 있어서

고기랑 숙주가득 먹는 것도 꽤 맛있었어요

스타필드고양 맛집 정데판

 

가격 대비 여러가지 재료들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밥은 안먹고 한판 후다닥

스타필드고양 맛집 정데판

 

결국 밥은 남기고 왔지만

밥 + 숙주 + 고기 + 와사비

 

여러가지 맛을 볼 수 있는 진정한 한판~~

 

고기 덮밥 까지 먹고 왔네요 ㅋㅋ

스타필드고양 맛집 정데판

 

참고로 ! 스타필드고양 맛집 정데판의

닭갈비 매운소스는

제 기준에 맵기는 했습니다

 

매운 것을 못드신다면

간장 소스 추천 !!

 

스타필드 고양에는 정말 다양한

체인점들이 있는데요

정데판 꽤 마음에 들었네요

 

다음에도 어떤 메뉴를 

  먹을까 생각이 나지 않을 때에는

한번 더 먹어 볼 예정입니다 ~^^

 

아이들과 드실 메뉴를 고르실 때에도

살포시 추천 드려보고 싶어요

그럼 저는 또 다음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

 

영업시간

(23년 11월 기준)

매일 10:00~22:00

라스트오더 21:00

 

재방문의사 👍👍👍👍

- 1인 한판으로 여러 메뉴를 먹는 기분 -

- 고기 맛이 생각 보다 괜찮았음 -

- 처음에는 양이 적은 줄 알았으나 먹다보니 남는 양 -

- 아이들과 먹기도 좋음 -

 

스타필드 고양 B1층에 위치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