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성수동 카페 봇봇봇 로봇이 만들어 주는 커피

by 두나리스트 2023. 11. 29.
728x90
반응형

성수동 카페 봇봇봇

로봇이 만들어 주는 커피 한잔

성수동 카페 봇봇봇

 

성수동 카페 봇봇봇은

어니언 바로 옆에 있는 카페인데요

 

어니언을 가려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갑자기 들어간 곳입니다 ㅎㅎ

 

확실히 옆집 보다는 사람이 없었어요

성수동 카페 봇봇봇

 

로봇이 커피를 만들어 주는 집의 컨셉이라

 

성수동 카페 봇봇봇

 

다른 카페랑은 다르게

벽 한쪽 전체가

페인트나 다른 인테리어가 아닌

디스플레이? 라고 하나요? ㅎㅎ

 

반짝반짝~

벽 한쪽은 전체가 거울이라

가게 크기가 딱 두배로 보여요.. 와우...

 

다른곳들도 페인트 칠을 하고

거울을 해서 넓게 보이도록 인테리어를

한 곳들이 많은데

 

오... 이게 진짜 리얼로 두배인 느낌 👍

 

성수동 카페 봇봇봇

 

성수동 카페 봇봇봇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레몬에이드를 주문 !

성수동 카페 봇봇봇

 

그리고 입이 심심하지 않도록

베이커리 메뉴도 하나 고르기로 했습니다

 

근래 많이 보이는 쿠키류가

있었구요

 

성수동 카페 봇봇봇

 

스콘들도 있구요

센스있게 딸기잼까지 구비 !

성수동 카페 봇봇봇

 

키쉬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베이컨 치즈 키쉬도 먹고 싶었으나

성수동 카페 봇봇봇

 

성수동 카페 봇봇봇에서

주문한 것은 !

 

밤 크럼블 파이입니다

할매 입맛의 저의 취향저격

성수동 카페 봇봇봇

 

여긴 위 테라스 공간 !

성수동 카페 봇봇봇

 

 

주문 후 입구에 가장 탐이 나던

외부자리로 고고 !

 

너무나도 춥지만

성수동 카페 봇봇봇의 야외자리에서

잠시라도 앉아서 밖을 즐기고 싶은 마음에

살포시 앉아봅니다

성수동 카페 봇봇봇

 

아이스아메리카노에

이전에 올려드린 등불 고기 파티로

입가심 할 레몬에이드

+ 밤 크럼블 파이

 

리뷰들을 보니까 이 크럼블 파이를 많이 드시던데

맞아요 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파이가 조금은 질겨서 아쉽긴 했는데

약간 키쉬 느낌도 나면서

성수동 카페 봇봇봇

 

밥 먹고 든든하게

식사같은 디저트를

잘 먹고 왔네요 ㅎㅎ

 

성수동 카페 찾으신다면

어니언이나 그곳에 사람이 많아서

어쩌나 싶을 땐 성수동 카페 봇봇봇

추천 드려봅니다

 

성수역 근처 카페에요 !

 

저는 그럼 다음 리뷰로

또 찾아오겠습니다 😊

 

영업시간

(23년 11월 기준)

월~금 08:30~20:30

토,일 09:30~21:30

 

라스트 오더 마감 30분 전

 

재방문의사 👍👍👍👍

- 넓은 야외공간, 내부 공간이 마음에 들었음 -

- 로봇이 커피를 만드는 걸 경험 해볼 수 있음 -

- 디저트 메뉴들이 지극히 취향 저격 메뉴들로 구성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