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남양주 미호 박물관 카페 음료 포함

by 두나리스트 2023. 2. 8.
728x90
반응형

남양주 미호 박물관

카페 음료가 포함 된 입장료에요

1석 2조 !!

남양주 미호 박물관

카페를 찾다가 가게 된

남양주 미호 박물관 입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입구쪽으로 가면

미호 박물관

방문일 기준

최미정 화가의 작품전이

있었던 날이였어요

 

남양주 미호 박물관은

야외에 산책로도 있고

실내에는

 

화석, 광물, 곤충 등 박물관 관람도 가능한데

음료 + 빵이 함께 포함 된 가격으로

입장료를 받기 때문에 꽤 좋은 가격으로

관람 + 카페를 누릴 수 있습니다 👍👍

미호 박물관

입장료를 내고 나니

내부 안내가 되어 있는 미호 맵을 주시구요

미호 박물관

맵 앞쪽으로는

음료 디저트 교환권으로 쓰여 있으니

잘 가지고 계셔야 해요

카페가서 바꿔 먹어야 하거든요 !

 

1인당 9000 !

야외

내부로 들어 가기 전에

간단하게 야외 산책을 가봅니다

야외

리뷰를 보니 야외에 큰 공룡들이 있었는데

한켠에... ㅠㅠ 약간 아쉬웠지만

간단하게 한바퀴 돌고

남양주 미호 박물관

내부로 들어가 봅니다

미호 박물관

꽤 건물이 크죠 ?!

입구

올리기 전에 체크를 한번 더 해 보니

아직 최미정 화가님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다고 하네요

 

2/15일 까지~!

내부

일단 내부로 숑~

처음 맞이한 공간은 화석관 입니다

 

옛날 어릴적 자주 보았던 그 화석들이 있고

내부

맘모스와 공룡 뼈도 있어요

너무 커 버린건지

저에게 아주 큰 흥미가 있는 부분은 아니였는데

 

아이들이 많이 오는 걸 보니

자녀분들과 오기 참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반대쪽에는

탄생석 부터 광물들이 있는 공간도 있었는데

 

밑에 층에 있는 공간부터 살펴보러

내려가 보았어요

미호 박물관

내려가는 계단 옆쪽으로

나비들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다리가 많은 친구들을

잘 못 보는 편이여서ㅋㅋㅋ

달려 내려갔습니다

미호 박물관

아래층으로 내려가 보니

뻥~ 뚫려 있는

미호 박물관

남양주 미호 박물관의

한강뷰 공간들이 보이더라구요

참 좋습니다 👍

미호 박물관

조형물이랑 이것 저것 되어 있어서

구경하고

사진 뒷편으로는 화가님의 작품 전시회가 있어서

한바퀴 돌았는데

혹시 사진찍으면 안되나 싶어서 ㅋㅋㅋㅋ🤣🤣🤣

작품이 굉장히 따뜻하고 좋으니

꼭 들리시길 바랍니다

포토존

그리고 우측으로는

포토존도 마련 되어 있어서

커플 분들 사진찍기도 참 좋아요

 

포토존도 꽤 넓었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해주셔서 ㅠㅠ 또르르..

 

다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남양주 미호 박물관 2층 커피 주문하러 고고!

음료 메뉴

음료는 입장료에 포함이 되어 있기 때문에

가격이 쓰여 있지 않답니다 ㅎㅎㅎ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 !

 

미호 카페

\남양주 미호 박물관

너무 추천 드리고 싶어요

 

물론 커피 가격만 보면 비싼 편일 수 있지만

색다른 공간을 느끼기에 너~무 좋은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영업시간

(23년 2월 기준)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그외 10:00~20:00

주말 휴게시간 없음

평일 휴게 시간 11:30~12:00

 

재방문의사 😃😃😃

- 여기는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고

제가 또 방문 하기에는 너무 열심히 잘 보고 왔답니다 ㅎㅎㅎ -

- 아직 방문 전이시라면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