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남양주 대형카페 앳더팔당 뷰가 예쁜 카페

by 두나리스트 2023. 5. 1.
728x90
반응형

남양주 대형카페 앳더팔당

뷰가 예쁜 카페

앳더팔당

요즘 슬슬 초록 풀이 많이 올라 오는 계절이 와서

한강뷰 카페 대신 풀 향기가 가득한

카페를 찾아서

 

남양주 대형카페인 앳더팔당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ㅎㅎ

 

건물이 3개나 있는데

제일 첫번째에 있는 건물이

본관이라 저기서 주문하고 자리를 잡으면 됩니다

앳더팔당

본관 우측에 있는 야외자리 !

 

남양주 대형카페로 소개드리는 이곳은

야외자리가 엄청나게 많은 곳이라서

날씨가 좋은 날 힐링하기가 너무 좋아요

앳더팔당

앳더팔당은 봄 ~ 가을 뷰가 좋은 카페로도

유명하지만 베이커리, 브런치 카페로도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베이커리 메뉴 하나

집어 보기로 했습니다

 

과일에 크림이 들어간 몽블랑이랑

소금빵 대파빵 등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었는데

앳더팔당

밥을 먹고 이동해서 간단한

기본 메뉴를 먹기로 했어요

저는 클래식카스테라 !

 

근데 정말 중요한 이상한 점은

가격이 대체적으로 다 비싼데

 

비쌀 것 같은 메뉴는 적당하고

다른 메뉴들이 비싸요 왜죠 사장님..? ㅋㅋ

앳더팔당

기업에서 온듯한 카스테라도 있고

앳더팔당

일단 이 친구가 제일 가격대가 느낌이

좀 특별합니다

 

야채칩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이 친구의 가격을 아는데

비싼 친구지만 이 양에 이 가격이라니 !!

 

물론 일단 남양주 대형카페로

앳더 팔당을 추천 드리지만

 

가격은 잠시 생각 해 볼만 합니다

앳더팔당

그치만 또 다른 메뉴들은 가격이 괜찮아서..

그냥 카스테라 먹고 싶어서 고르긴 했지만

요런 메뉴 몇개 먹을까도 싶었어요 ㅋㅋ🤣

앳더팔당

케이크도 있는데

너무 귀엽습니다 ㅋㅋ

 

케익보다 카스테라가 훨신 비싼 집

앳더팔당

그치만 앳더팔당 뷰 프리미엄..

참을 수 없어요

 

너무 이쁘답니다 ㅠㅠ

한강뷰 저리가라 하는 예쁜 풀뷰에요

앳더팔당

음료 메뉴는 이렇게

생각 보다 번잡한 메뉴들이 아니라

좋은 집입니다

앳더팔당

그리고 브런치 가격이 꽤 괜찮아서

다음엔 브런치 먹으러 가기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주문 후

남양주 대형카페 즐기러

다음 건물로 향했습니다 별관으로 고고 !

앳더팔당

3건물 중에 2번째 건물이에요

앳더팔당

왡 신박한 이 공간

여기서 앉아서 커피를 마시는게 아니라

아이들이 놀고 하나봐요

 

평일에 제일 한적한 시간에 방문을 했더니

여유롭게 카페 구경 다니면서

자리도 옮겨서 여기 저기 즐겼답니다

앳더팔당

2번째 건물 루프탑으로 나가 보았는데

흔들 의자도 있고 좋았어요

 

돌아 볼 곳이 많아서

잠시 쉴 겸 사진 한장 찍고 3번째 건물로 고고

앳더팔당

여기는 남양주 대형카페 앳더팔당의

3번째 건물입니다

앳더팔당

전날에 비가 와서 그런지

자리들이 다 정리가 되어 있더라구요

 

바람도 많이 불어서 다시 2번째 건물 2층으로

자리를 잡으러 갔습니다

 

자리 잡으러 가기 전에

옥외 뷰 ~~ ㅎㅎ

 

너무 예쁘죠? 가평에 가서 힐링하는 기분

앳더팔당에서 놀러 간 기분 느끼고 왔습니다

앳더팔당

제가 자리 잡은 곳은 바로 이곳입니다

굉장히 넓고 좋죠 ?

 

평일 중에 가니 이렇게 한가하고 좋습니다

다른 분들도 있었지만

창밖에 아까 그 뷰를 보면서

멍도 때리고 너무 좋았어요

 

또 가야겠습니다

 

앳더팔당

그리고 대망의 왜 비싼지 모르겠는

카스테라

 

옛날 옛적 요리를 전공한 저에게는

이 친구가 버터 많이 들어간 케이크류 라는 건 알지만

좀 비쌉니다 사장님 ㅋㅋ

재료를 좋은 걸 쓰셨으려나

 

무튼 맛은 괜찮았어요 👍

여러명이 나눠 먹기 좋은 양이기도 했구요

 

하지만 이 메뉴를 드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과일 올라간 몽블랑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ㅎㅎㅎ ❤

 

저는 그럼 남양주 대형카페 리뷰를 마치고

여기서 가는길에 우연히 발견한 맛집으로 다음에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