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구미 맛집 인생찜닭 상모사곡점 매운맛은 아주 매콤

by 두나리스트 2023. 10. 19.
728x90
반응형

구미 맛집 인생찜닭 상모사곡점

매운맛으로 치즈추가 !

인생찜닭 상모사곡점

구미 맛집 인생찜닭 상모사곡점

매장에 가서 먹고 왔습니다 ㅎㅎ 

 

방문 포장은 3,000 할인 !

오 할인 좋아요 굿굿

인생찜닭 상모사곡점

외관에 크게 가격까지 쓰여 있어서

얼마나 좋던지요

 

요즘 가격 모르고 들어가서 먹을 때가

참 많은데 오랜만에 가격 보고 먹습니다 ㅋㅋ

인생찜닭 상모사곡점

구미 맛집으로 소개 시켜 드리고 싶은 이유는

일단 오픈 한지도 얼마 안된 느낌이 있고

깔끔해요 ㅎㅎ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인테리어

인생찜닭 상모사곡점
인생찜닭 상모사곡점

인생찜닭 상모사곡점 메뉴

 

저는 치즈 찜닭 소 맵기는 조금 맵게

납짝만두도 추가 주문

 

푸짐하게 먹어 봅니다 ㅎㅎ

인생찜닭 상모사곡점

기다리는 동안 가게 구경을 하는데

앞서 얘기 드린 것 처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인테리어 집입니다 ㅋㅋ

 

주방쪽에 뚫려 있어서

왜인지 모르게 요리가 더 깔끔 할 것 같다는 느낌

오픈 주방이 있는 가게들 너무 좋습니다

(미니 오픈이지만 좋아요 ㅋㅋ)

인생찜닭 상모사곡점

얼마 지나지 않아서

인생찜닭 상모사곡점의 찜닭 등장 !

 

사실 처음 주문은 일반 찜닭을 순살로 변경이였는데 말이지요

맵찔이인 저에게 약간 맵게 해주세요도 아주 매콤!

 

그래서 빠르게 치즈 찜닭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ㅋㅋ

인생찜닭 상모사곡점

사장님 늦게 말씀 드렸는데

감사합니다... 👍👍👍

원래 추가는 늦게 하는게 안되는 것일 텐데

제가 너무 매워해서 ㅠㅠㅠ

사장님들의 배려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치즈는 이 치즈가 아니래요

연휴가 끼면서 주문한 치즈가 모두 소진 되서

따로 내어 주신거라고 하셨는데

 

원래 치즈는 쭉쭉 늘어나고 아주 맛있는 치즈라고

얘기 해주셨어요 다음에 또 가면 치즈 찜닭으로

처음부터 주문을 해야겠습니다 ㅋㅋ

인생찜닭 상모사곡점

다시 구미 맛집 리뷰로 돌아와서

밥과 무를 대기 시켜서

먹기 시작 !!

인생찜닭 상모사곡점

처음 맛 본 재료는 바로 당면 ~~

찜닭에는 절대 빠질 수 없는 당면이에요

잡채에 들어가는 얇은 당면인데

 

의외로 저희가 자주 보는 통통한 당면보다

얇은 잡채에서 보던 당면으로 해주셔서 그런가

양념이 아주 쏙쏙 들어가서 양념맛이

잘 느껴지더라구요 ㅋㅋ

 

의외의 매력👍

인생찜닭 상모사곡점

그리고 요 납짝 만두 꼭 시키세요 꼭!!

저는 다음에 가면 2개 시키고 싶습니다

 

양념이랑 어쩜 그렇게 잘 어울리던지

고소하고 바삭하고 ㅜㅜ 굿굿

인생찜닭 상모사곡점

고기랑 같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찜닭 넣은 만두 튀김 느낌..?ㅋㅋ

 

밀가루 튀김은 어느 곳에서나 정말 너무 잘 어울려요

납짝 만두 먹고 싶네요...

오늘 시장 가서 한팩 사와야겠습니다

 

오늘 올려드린

구미 맛집 인생찜닭 상모사곡점은

배달이 굉장히 많은 집인 것 같은데요

 

맵찔이 분들은 꼭 순한맛 !!

매운 걸로 스트레스 풀고 싶으시다면

맵게 해서 드시면 굉장히 좋을 것 같은 집이에요

맵찔이인 저도 너무 매웠지만

스트레스가 풀리더라구요 ㅋㅋㅋ

 

그럼 저는 또 다음 맛집으로

찾아 오겠습니다~~

 

영업시간

(23년 10월 기준)

매일 10:00~24:00

 

재방문의사 👍👍👍👍👍

- 먹는 동안 배달이 계속 들어오는 집은 역시 맛집 -

-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잠시 주차 하고 먹기 좋은 집 -

- 납짝만두가 아직도 계속 아른 거림 -

- 얇은 당면이 매력적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