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다산동 쌀국수 맛집 포식 푸짐하고 좋아요

by 두나리스트 2023. 4. 1.
728x90
반응형

다산동 쌀국수 맛집 포식

푸짐하고 좋아요 !

 

다산동 포식

다산 테라타워 투어중인 두나리스트입니다 😊

다산 테라타워 맛집 찾으신다면 푸드카테고리에서

참고하시면 꽤 많은 집들을 보실 수 있어요 ㅋㅋ 🤣

 

오늘은 그 중

다산동 쌀국수 맛집으로 소개 시켜드리고 싶은

포식 입니다

다산동 포식

다산동 쌀국수 맛집 포식은

기본 쌀국수 부터 다양한 쌀국수를

먹을 수 있는 집인데요

 

안에서 주문을 하면 참 좋겠지만

저녁에 꽤 쌀쌀한 날씨에도 밖에서 주문을 하고

들어가야한다는 작은 단점이 있어요 ㅋㅋ

 

키오스크로 저희는

 

소고기 쌀국수 M, 뽕까스

모듬 에피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2명이 먹기 참 좋은 구성이지요 ?ㅋㅋ

가격은 9천, 9천, 12000

모듬 에피가 제일 비싸요 😊

 

메뉴 주문을 하고 안으로 들어갑니다

다산동 포식

안으로 들어갔더니

오 ! 오픈 주방에

혼자 먹기에도 민망하지 않은

바 테이블이 있었어요

 

저희는 안쪽으로 자리를 잡고

다산동 포식

다산동 쌀국수 맛집 포식의

맛있게 먹는 팁을 살펴보고 있었습니다

 

쌀국수에 나오는 숙주, 고기를 덜어서

칠리소스랑 해선장을 취향에 맞게 넣어서

비벼 먹으면 된데요 ㅎㅎ

 

요게 기본~

쌀국수 자체에 소스를 넣어서 먹는 법도 있고

쌀국수를 다 먹고 나서 밥도 말아 먹는 것이

국밥 스타일이라고 하는데

밥은 저는 패스 ㅋㅋ 

 

그치만 밥은 무료로 제공이 된다고 하니

한번 먹어 보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다산동 포식

자리를 정말 알차게 짜 놓으셨던

센스있는 소스 위치 ㅋㅋㅋ

 

위에 있어서 먹을 만큼 덜고

다시 올려 놓으면 됩니다

 

다산동 쌀국수 맛집으로 추천 드리는 부분 중에

위에 보면은 충전기 선도 있더라구요

 

다산동 포식

전 이런 섬세한 배려가 있는 맛집들을

참 좋아합니다 ㅎㅎ

 

덕분에 충전하면서 맛있게 식사를 했어요

다산동 포식

잠시 기다리니 쌀국수 등장 !

 

소고기가 어디 있나 했더니

바닥에 있었다는 놀라운 사실 🤣

다산동 포식

둘이 나눠서 먹느라 덜어 먹었는데

의외로 국물도 진한편이여서

쌀국수는 심심한 맛 때문에 잘 안 먹었는데

오 괜찮습니다 👍

다산동 포식

중간 중간 양파피클이랑 단무지도 먹어주고~

다산동 포식

중간에 나온 에피세트 !

 

총 4가지 에피타이저가 있었는데

오랜만에 보는 감자말이 새우 튀김, 윙봉,

고구마스틱롤, 웨딩쇼마이

 

오랜만에 먹으니 반가운 맛들이였어요 ㅋㅋ

다산동 포식

웨딩쇼마이는 딤섬 튀김?

이라고 보면 맞을 것 같아요

역시 튀긴 것은 늘 맛있습니다

다산동 포식

다산동 쌀국수 맛집으로 소개드리는

포식의 뽕까스 !

 

이 뽕까스는 데미그라스 맛이 굉장히 많이 나는데요

이 돈까스도 꽤 합니다 ㅋㅋ 

다만 저의 기준에서 식사로 하기엔 조금 적은 양이랄까요?

쌀국수 양이 엄청 많았기 때문에

잘 먹고 오긴 했습니다 사이드 메뉴도 한몫 ~!

 

다산 포식으로 쌀국수 한 그릇 살포시 추천 드리고 갑니다

 

영업시간

(23년 4월 기준)

매일 10:30~21:00

라스트 오더 20:30

 

재방문의사 👍👍👍👍

- 가격이 저렴하고 쌀국수 양이 많음 -

- 돈까스는 양이 조금 적은 느낌이라 아쉬움 -

- 종종 따뜻한 국수 땡길 때 다시 가고 싶은 집 -

- 주차가 편함 -

 

주소 등록이 안되어 있어서 ㅜㅜ

R01동 0066호 입니다

1층 금별 맥주 왼편쪽으로 있어요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