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서오릉 맛집 갈비도락 가족모임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2. 9. 24.
728x90
반응형

서오릉 맛집 갈비도락 가족모임 추천

가족과 함께 평일 저녁에 다녀왔어요~!! ㅎㅎ

 

서오릉 갈비도락

주차장이 꽤 넉넉해서

가족외식 추천 드리는 이곳 !!

 

서오릉 맛집 갈비도락입니다 ~ ㅎㅎ

 

모임이 잦은 가족의 특성상...

가깝고 공기 좋은 서오릉과 송추를 자주 가는데요

 

신상 갈비집이 나왔다고 해서

냉큼 달려갔습니다

 

외관

매우 깔끔한 외관과

보는 것 보다 훨~씬 넓은 외관에

놀란 맛집이였지요 ㅎㅎ

 

보이는 곳 외에도 주차자리가 꽤 있었구용

평일 저녁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송추 갈비집의 분위기가 물씬~

 

입구

입구쪽으로 가보니

서오릉 맛집 갈비도락의

주메뉴들이 보이구용

 

점심특선, 선물세트 메뉴가

쭈르륵~ 보입니다

 

내부로 고고!

 

내부

입구로 들어가자 마자

옴모 웨이팅 하는 기계 발견 

 

두둔... 주말에는 사람이 굉장히 많은 가봐요

하긴... 평일 저녁에 갔는데도

꽤 많은 분들이 계셨으니

 

주말은 시간을 잘 맞추어 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과자

조금 더 들어가니

역시 맛집은 자꾸 과자를 팝니다

ㅋㅋㅋ 갈때 사가고 싶은

충동이 생기는 이 맛있는 옛날 과자들 ㅠㅠ

 

일단 패스하고 안으로 고고!

 

테이블

자리에 앉자마자

 

서오릉 맛집 갈비도락의 고기 사진...

다 먹고 싶습니다 어머니..

 

갈비도락 메뉴

서오릉 맛집 갈비도락 메뉴

 

일단 첫 페이지는

역시 소고기 입니다

 

저흰 조카님 포함 어른 5명

한우 설화꽃살로 표기되어 있는

 

살치살 2인분과

 

메뉴

갈비 먹으러 갔으니

돼지갈비도 빠질 수 없어요 ㅋㅋㅋ

 

한돈양념구이 3인분

 

코다리회냉면도 주문 !

 

주문

조금 아쉬운건 공기밥 시키는 것과

된장은 별개라는 점...

예전에 서비스로 주던 된장찌개가

자꾸 시켜야되고 있어서 넘 아쉽습니다 ㅠㅠ

 

아쉬움은 뒤로 하고

맛집 아주 제대로 즐깁니다 고고!

 

토마토 샐러드

조금 독특했던 통 토마토, 닭가슴살 다이스 샐러드!

 

이 집 샐러드는

오... 상큼해요 닭가슴살이 있다고 해서

찾아보니 쪼꼬미 하게 썰어서 만들어 주신거더라구요

 

맛 꽤 괜찮습니다 ㅎㅎ

 

밑 반찬

그리고 연근셀러드, 상추무침, 해파리무침,

 

반찬

무침, 파김치, 무김치,

양가득 양파슬라이스

 

앵념

같이 주신 간장양념에

양파 미리 폭 절여서

고기먹을 준비 완료!!

 

한우 설화꽃살

첫 고기는 역시 소가 등장했습니다

물론 2인 분은 이것의 2.3배 인데

 

한우 설화꽃살

여기에 올라가 있지요

소기름이 촤르르~ 치르르~ 치~

소리를 내면서 익어가는 소리가 어찌나

군침이 돌던지 너무 배가 고파지더라구요

 

제가 사진을 열심히 찍으니

 

고기를 구워주시던 직원분께서

 

소고기

ㅋㅋ 구운 사진 찍을 때

이렇게 셋팅을 해주시는 센스 👍👍

 

서브를 보아주시던 직원분 너무 친절하셔서

위트도 있으시고 너무 좋았어요

 

다시 가고 싶은 1번 이유 중 하나입니다 ㅋㅋ

(다른 분들도 그러시다면 더 따봉이시겠죠?ㅎㅎ)

 

무튼

 

사르르 녹아버리는 소고기 덕분에

먹는 샷은 사라졌습니다

 

호호 ^^

 

정말 고소하고 깔끔한 고기 맛이였어요

열심히 일하는 이유중에 하나입니다

 

여유로이 즐기기

(물론 이날은 어머니 찬스 ^^)

 

한돈양념구이

짠 한돈양념고기도 등장 !

목등심입니다

 

양이 작아보이시겠지만

물론 3인분은 이것의 3배 입니다

 

한돈 양념구이

직원분의 빠른 고기 올리기 덕분에

나누어 찍기 !

 

요즘 돼지갈비 먹을 때

뼈 구워먹기가 참 귀찮았는데

 

뼈 없이 나와서 좋습니다

 

그리고 직원분들이 고기를 구워주셔서

더 행복합니다

 

매번 가족모임하면 고기 굽러로

활동하느라 못 먹었는데

이 날은 아주 잘 즐겼어요 ^^*

한돈 양념구이

으... 군침이 돌아요

양념고기가 사르르 익는 동안

왠지 갑자기 껍데기 구워 먹는 비주얼

넓게 한판으로 되어 있으니 신기합니다

 

한돈 양념구이

상추 무침에도 같이 먹고

양파슬라이스랑도 먹고

 

간이 아주 아주 !!

적절합니다

적당이 달고 짜고

 

어르신 분들도 부드러운 식감으로

아주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ㅎㅎ

 

가족모임 추천 드리는 큰 이유입니다

 

코다리 회냉면

그 사이 나온 회냉면도 야무지게 먹었어요

양념장 더 넣어서 짜게 먹고 싶었지만

 

냉면은

맛이 그냥 저냥 평범한 맛이였어요

 

고기도 가득 먹고 냉면도 먹고

여러모로 아주 배불리 먹은 뒤

후식

오미자차였던 것으로 기억...

아주 진한 맛은 아니였고 새콤한 맛이 깔끔했던

맛난 하루였습니다 ㅎㅎ

 

가까이 계시다면 적극 추천드려용

 

영업시간

(22년 9월 기준)

월-일 11:00~22:00

 

* 고기 입장마감 20:30

* 식사 입장마감 21:00

 

(조금 특이한 입장 마감이 있으니 참고 주세용!)

 

재방문의사 👍👍👍👍👍

- 가족모임 하기 너무 좋은 곳 -

- 직원들의 서비스가 좋았음 -

- 개인적으로 고기들이 입맛에 딱 맞음 -

- 지금 또 먹고 싶어서 5개 만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