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원흥 달달한호랑이 카페 캔 아이스아메리카노

by 두나리스트 2022. 8. 12.
728x90
반응형

원흥 달달한호랑이

캔 아이스아메리카노 포장 !

 

원흥 달달한호랑이

집에 가기 전 잠시 들려서

테이크 아웃 아이스아메리카노

사러 고고 !!

 

내부

안으로 들어갔더니

다리 한짝을 턱 걸치고 있는

빅 곰 발견했습니다

 

입에 귀여운 물고기 인형도 물고 있네요 ㅋㅋ

 

내부

원흥 달달한호랑이 벽면에 있는 글귀를 보니

먹고 싶은건 참지 말으래요

 

저의 인생 글귀가 아닌가 싶습니다

ㅋㅋㅋㅋ

 

열심히 맛있는거 먹으려고

평소에 운동하는 저이기 때문이지요

ㅋㅋ

 

내부

사실 원흥 달달한호랑이는

 

메뉴판

요거트아이스크림 맛집입니다

후기 사진들을 보니 너무 맛있게 보였는데 ㅠㅠㅠ

혼자먹기에 많은 양이라고 해서

 

저는 커피만한잔 호로록

 

요거트아이스크림 메뉴판

원흥 달달한호랑이 메뉴를 살펴보니

빙수 가게랑은 다르게

 

요거트 아이스크림 + 토핑 메뉴로

핫한 곳이더라구요

 

토핑이 많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라

가격이 꽤 비싸긴 하더라구요
(커피는 3.5 입니다 가격 굿!)

 

메뉴

다양한 과일+요거트 아이스크림 조합

진짜 맛있어 보여요~ ㅠㅠ

 

언제 먹어보려나..

 

디저트메뉴

원흥 달달한호랑이 아이스크림 메뉴 외에도

달달한 디저트 메뉴들도 있으니

커피한잔에 디저트 메뉴도 한번 맛보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디저트메뉴

에그타르트들도 있어욥!! ㅎㅎ

 

주문방법

스마트한 주문방법도

있으니 주변에 계신 분들은

요 방법도 써보시구용

내부

길고 긴 투어를 끝낸 뒤

드디어 목적 달성을 위해

커피한잔 포장하러 카운터로 레스고!

 

커피는 캔에도 포장해주시고

저희가 알고 있던 그 컵에도

포장을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내부

커피 한잔 주문하고 내부 구경~

앉아서 초록초록한 나무 구경하기도 좋네용 ㅎㅎ

뷰가 꽤 탁 트여있어요

 

캔 아이스아메리카노

원흥 달달한호랑이 커피 테이크 아웃!!!

캔에 해주시니

놀러갈때 여기서 커피사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아이스박스에 가~득 담아서말이죠~!?

 

영업시간

(22년 8월 기준)

화-금 12:00~24:00

토-일 11:00~24: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재방문의사 👍👍👍👍

-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궁금함 -

- 놀러 갈 때 대량으로 사기 좋은 캔 포장 -

- 커피 맛도 쏘쏘 -

- 커피가격은 괜찮음 -

- 아이스크림은 약간 비싼감이 있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