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별내 카페거리 마담파이 적극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2. 8. 1.
728x90
반응형

별내 카페거리 마담파이

너무 추천 드려요 👍👍

 

오늘은 주문한 메뉴와 함께 찍은 샷 부터 !!!

 

별내 카페거리 마담파이는

테라스 자리에 앉아서

예쁜 별내의 산책로를 바라보면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ㅎㅎ

 

요즘은 비가 자주와서 습하고 너무 덥지만

포기 할 수 없는 감성이랄까요?ㅋㅋ

 

저도 일단 자리에 앉아서 여유를 즐기고 나니

꼭 공유해드리고 싶은 집이라

부랴부랴 찰칵찰칵~!!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호두파이도 있구용

제가 고른 단호박 파이도 있구용

크럼블이 올라간 블루베리 파이~ 애플파이~

가격이 착한데 비쥬얼은 프리미엄 붙는 카페가면

무조건 10000 넘을 것 같은 비쥬얼 굿굿!

 

별내 카페거리 마담파이는

별내점 외에도 ~!!

 

팔당 미사 동탄 등 다양한 지역에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체크체크~!

 

그리고 파이 가격은

9,000 동일하더라구요~!

너무 습한 날씨... 쇼케이스가 보이지 않는 슬픔...

머랭파이도 있고 한데~~~~

 

파이류는 가격이 동일하고

케익은 가격이 조금씩 달랐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갑자기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메뉴사진 부족 ㅋㅋ ❤)

 

그치만 원산지는 잘 찍은편입니다 ㅋㅋ

 

별내 카페거리 마담파이의 메뉴들은

프랑스, 국내산, 호주, 미국, 뉴질랜드, 칠레

필리핀 입니다 ㅎㅎ

 

파이 메뉴 마다 원산지를 적어주니

더~~ 좋았어요

 

야외 테라스 좌석말고도

내부에 꽤 낙낙한 자리가 있어서

더운날에는 안쪽으로

 

그래도 견딜만 하다~ 싶으시면

야외자리 추천 드립니다 ㅋㅋ

왜냐하면~

 

별내 카페거리 마담파이의

이 야외 뷰 놓칠 수 없어요

너무 소중합니다

 

별내 카페거리 모두 이 뷰를 갖고 있지만

이 집은 컵도 마음에 들고

메뉴도 마음에 들고ㅎㅎ 만족만족 하고 왔어요

 

데이트 장소 추천으로도 !ㅎㅎ

 

근처 계시다면 별내점 꼭 가보시길 바라며👍👍

 

별내 카페거리 마담파이 영업시간

(22년 8월 기준)

매일 08:00~23:00

 

재방문의사 👍👍👍👍👍

- 메뉴가 가격이 착한데 맛도 좋음 -

- 분위기가 좋음 -

- 별내 카페거리 뷰가 마음에 들었음 -

- 또 먹고 싶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