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고강동 카페 목화 주차도 편리

by 두나리스트 2022. 6. 30.
728x90
반응형

고강동 카페 목화

주차도 은근 편해요

(가끔 식사 타임에는 이중 주차)

외부

습하지만 장마 시작 전 다녀 온

고강동 카페 목화 주변 사진입니다 ㅋㅋ

 

이 카페는 미니멀한 카페지만

베이커리 종류도 많고

 

바로 옆에 시장이 있어서

오는길에 과일 사오기도 좋더라구요

굿굿 ㅎㅎ

외부

고강동 카페를 찾으면

꽤 금방 눈에 보이는 카페인데

주차도 된다고 해서 냉큼 가 보았더니

 

비가 오지 않는 날에는

야외 자리

꽤 귀염 뽀짝한

테이블이 있는 야외 자리가 있어서

그 부분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약간 정이 가는 카페 느낌?ㅎㅎ

내부 자리

김포공항 아울렛을 가려고 했으나

3시쯤 애매한 시간에 가면

차가 너무 막힐 것 같아서 가게 된

고강동 카페 목화 내부 자리는

 

음~~ 너무 좋아요 ㅠㅠ 

요즘 이상하게 카키, 그린,

아이보리, 브라운 색감이 마음에 드는데

여기에 다 모였어요👍👍

 

자리는 많지는 않지만

여유로이 즐기기 너무 좋은 부분 ㅎㅎ

고강동 카페 목화 메뉴

일단

고강동 카페 목화 메뉴 !

 

물론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키고

여름 메뉴인

 

빙수 메뉴를 구경했는데

오..... 망고빙수... 먹고 싶습니다

 

커피를 먹고 있는 동안에

빙수 포장하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집이랑 가까우시면 추천추천 합니다 ㅋㅋ

쿠키 스콘

그리고 베이커리 메뉴!

어찌나 알차게 준비되어 있던지

 

스콘, 쿠키

베이커리 메뉴

마카롱에 케익까지

없는게 없더라구요

 

케이크 중에서는 레몬이 조금 궁금..

하지만 근래 살이 좀 불은 것 같아서

포기..ㅠㅠ 눙물이 납니다...

셀프바

냉큼 눈을 돌려서

고강동 카페 목화의 셀프바 구경

아이스아메리카노

다 구경 할 쯤

직접 커피를 가져다 주셨어요 ㅎㅎ

 

오랜만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이 커피 한잔 잘 즐기고

옆에 시장에서 과일도 사왔습니다

 

부천에서 여유로이 커피 한잔

하고 싶으실 때 카페 목화 한번

추천 드려볼게요 ㅎㅎ

 

다만 ! 주차장이 있기는 한데

1층에 고깃집이 있어서 저녁 식사시간대는

좀 번잡하긴 하더라구요 ㅎㅎ

참고주세요~!

 

영업시간

(22년 6월 기준)

매일 09:00~22:00

 

재방문의사 👍👍👍👍

- 포근한 느낌의 미니멀 한 동네 카페 -

- 베이커리 메뉴도 많은 집 -

- 빙수도 있음 -

- 식사시간 외 주차 편함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