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여주 노란자전거 빵도 파네용

by 두나리스트 2021. 6. 8.
728x90
반응형

여주 노란자전거

베이커리 빵집

 

너무나도 오랜만에

장거리 운전을 하고

오는길에 잠시 여주를

내려갔는데요

 

이천으로 넘어가는

마지막 길목에 위치한

 

여주 노란 자전거 입니다 ㅎㅎ

 

여주 노란자전거 메뉴

 

직접 매장에서 만드는

빵들과 제과메뉴들이 있구용

 

커피류 & 에이드 & 티

 

저는 역시나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을 한 뒤에~

 

매장 구경!

 

배는 고프지 않아서

빵은 사진만 찰칵

 

다른 분들의 포스팅을 보니

빵도 맛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여주를 가지 않아서

다시 맛보러 가진 못하겠지만 ㅠㅠ

여주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ㅋㅋ

 

서칭을 좀 하고 왔지요

 

매장은 많이 크진 않지만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랄까용?ㅎㅎ

 

여주 노란자전거의

사장님은 바이크를 타시는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 ㅋㅋ

 

벽면에 바이크랑

말타시는거 그리고 골프치시는 거~

여러 사진들이 있더라구요

 

(프라이버시 침해 될까바 블러~ ㅋㅋ)

 

카운터 옆쪽에 있는

자전거 사진도 찰칵

 

옛날 레스토랑 가면 자주 볼 수 있던

장식용 요리사 아저씨도 보이구

 

조금 특이 했던 것은 !!

 

여주 노란자전거에서

타로를 봐주십니다 ㅋㅋ

 

너무... 보고 싶었는데

차가 너무 막히니...

 

볼 걸 그랬네요 ㅋㅋ

갑자기 포스팅 보면서

궁금해진 저의 타로운세

나중에 풀어보렵니다

 

요기 조기 찍고

구경하고 나니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나왔어요

 

여주 노란자전거 아아는

일반 커피집들보다

진하고 약간 큰사이즈의 커피라

마음에 쏙 들었네요 ㅋㅋ

 

커피도 끝맛이 텁텁하지 않은 것이

나름 맛나게 마시면서

장거리 운전 완료!

 

주소는 아래 텍스트로

남겨볼게요~! 

 

여주 노란자전거 카페 주소

경기도 여주시 이여로 59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