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김천구미역 빽다방 방문

by 두나리스트 2021. 7. 8.
728x90
반응형

김천구미역 빽다방

동생기다리면서 한잔 하기

 

구미를 가기 위해

기차를 예매하려다가

 

구미역은 아쉽게도 KTX가 없기에...

김천구미역으로 예약 후

 

동생이 마중나오기로 했어요~ ㅎㅎ

 

일찍 도착한 김에

기차에서는 아무것도 먹으면 안되서

 

김천구미역 빽다방을

잽사게 달려갔다지요

 

역사 바로 건너편 건물에 위치에 있어요 

 

김천구미역 빽다방은

오픈한지 오래 안된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KTX가 왜 김천구미로

있는지도 생각중...

 

생각보다 많은 이용객이 있지는 않아요

 

구미역이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ㅠㅠ

흑흑...

 

그래도 덕분에 김천구미역 빽다방을

이리 욜심히 포스팅을 할 수 있군요

 

가게 내부로 들어가기 전에

체온체크 필수 방문 등록도 필수 입니다

 

코비드 사태가 끝나고

계속 방문 인증하라고 하면

아무렇지 않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이제 일상을 넘어 빼놓지 않아야 하는

습관들이 되어 버렸다는 것이 참 슬프네요 ㅠ

 

빽다방 안에 쾌적한 좌석도 구경합니다

하얀 바탕에 하늘색을 보니

 

성수동에 블루보틀도 생각이 나네요

 

예전보다 깔끔해진

빽다방 인테리어 칭찬해~

 

메뉴도 참 많아요 ㅎㅎ

평범한 이름을 저리하고

 

완전딸기, 완전망고,

빽사이즈아이스아메리카노 등

고유의 이름들을 만들어 내어서

 

참 헷갈립니다^^

 

그래도 빽다방 좋아요

가격도 괜찮고 양도 가득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밖에서 동생을 기다리는데

동생님이 갑자기

 

빽스치노를 시키라며

미션을 주셨네요 ^^

아까 빽다방 들린다고 할 때

얘기해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면서도

 

데리러 와준다니 고마워서

친절하게 맛도 물어보고

주문합니다

 

그치만 빽스치노도

굉장히 많은 맛이 있어서ㅋㅋ

 

무슨맛인지는 안알려주고..

빽스치노 하나요 했더니

 

"무슨 맛이요?"

 

"....?*^^*"

 

ㅋㅋㅋ 정적이 흐른뒤

원조커피맛으로  주문

 

사실 빽다방 메뉴를 잘 알진 못하여...

ㅋㅋ~~ 호호

 

빽스치노는

스벅이의 프라푸치노 같은거더라구용

 

원조, 딸기바나나, 딸기,

초코, 초코바나나, 민트초고 등등

피스타치오도 있습니다 ㅎㅎ

 

김천구미역에 내려서

테이크아웃 할 커피집이나

친구기다릴 때 요기 추천해봅니다~ ㅎㅎ

 

주소 첨부드릴게요~!

 

율곡스퀘어KTX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